더 엘리베이터 한글패치 다운로드 (The Elevator)

더 엘리베이터 한글패치 다운로드 방법과 링크 및 PC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한글패치를 적용해 한글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 입니다. 앞에서도 말했지만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더 엘리베이터 다운로드

1. https://redamz.itch.io/the-elevator 링크를 클릭해 The Elevator 게임을 배포하고 있는 공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더 엘리베이터 다운로드

2. 운영체제가 윈도우라면 The Elevator.zip 위에 있는 Download 버튼을 Mac OS라면 the elevator mac.app.zip 위에 있는 Download 버튼을 클릭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3. 받은 파일을 압축해제하고, 폴더 안에 있는 The Elevator.exe 파일을 더블 클릭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더 엘리베이터 한글패치

1. https://blog.naver.com/dkfvls1/222610470044 링크를 클릭해 한글패치를 배포하고 있는 블로그로 이동한 후 게시글 아래에 있는 [ 한글 패치 다운로드 ]를 클릭해 한글 패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더 엘리베이터 한글

2. 다운로드 받은 패치 파일을 압축해제 합니다.

3. 압축해제한 폴더 안에있는 The Elevator_Data를 복사해 먼저 설치한 원본 게임에 붙혀넣기하면 적용이 완료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