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8.2 보타니아 모드 Botania

마인크래프트 1.18.2 보타니아 모드 (Botania)이란? 자연 마법을 테마로 한 기술 모드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대지의 힘인 마나 를 사용하여 마법의 꽃과 장치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모드는 자동화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지저분한 느낌을 주는 요소가 없으면 시스템을 JEI나 위키의 청사진에서 맹목적으로 구축하는 대신 생각하고 설계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8.2 보타니아 모드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8.2 버전용 보타니아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모드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포지를 먼저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만약 포지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마인크래프트 포지(링크)를 먼저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마인크래프트 Botania 모드

포지를 설치하였다면 보타니아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게시글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이후 이동된 사이트에서 첨부된 링크를 클릭해 Botania 모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8 포지 런처

포지, 모드를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이제는 모드를 적용하기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드 적용을 위해서는 아래 지침을 따라주세요. (모드 적용법)

  1. 윈도우+R키 동시에 입력 후 나타나는 탐색창에 %appdata% 입력 후 엔터
  2. minecraft 파일을 찾은 후 클릭 -> mods 파일을 다시 클릭 (mods 파일이 없다면 만들어주세요.)
  3. mods 파일 안에 다운로드 받은 모드를 붙혀넣기 합니다.
  4.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 후 포지 버전으로 설정한 뒤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보타니아 모드

앞서 알아본 대로 보타니아 모드를 다운로드 받고, 적용한 후 싱글 플레이에 접속한 후 해당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다양한 아이템과 블록 등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추가된 아이템과 블록 등을 사용해 여러가지 기계를 만들어보세요!

다운로드

버전 포지
1.18.2 모드 / 종속성1 / 종속성2

보타니아 모드와 종속성1, 종속성2 모드 모두 다운로드 받고, 적용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