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6.5 자연재해 서바이벌 DISASTERS!

마인크래프트 자연재해 서바이벌 미니게임 (DISASTERS!)이란? 로블록스 Natural Disaster Survival에서 영감을 받은 맵으로 멸망한 도시에서 5분 동안 여러 재난에서 살아남으면 되는 간단한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홍수, 지진, 모루, 쥐 침공, 남북 전쟁, 습격, 바이러스, 좀비 종말, TNT 폭발, 화살비, 번개, 중력, 유령, 눈보라, 모래 폭풍이란 다양한 재해가 발생하기에 여러 번 플레이 해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자연재해 서바이벌

DISASTERS! 미니게임 맵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기 위해 글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Minecraft Maps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첨부된 링크를 통해 이동하였다면 DOWNLOAD Minecraft Maps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맵 적용 방법)

마인크래프트 자연재해

미니게임 맵을 다운로드 및 적용하였다면 1.16.5 버전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해주세요. 그 후 추가된 자연재해 서바이벌 맵을 선택한 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혼자하는 것 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고, 5분동안 계속해서 랜덤으로 발생하는 자연재해로 부터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는 것을 목표로 해보세요!

다운로드

https://www.minecraftmaps.com/game-maps/disasters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