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PUBG: BATTLEGROUNDS)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링크 및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 입니다. PUBG: BATTLEGROUNDS는 2017년 12월 21일 정식 출시하였으며 100명의 사람들 중 살아남는 최후의 1인이 승리하는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당시에는 배틀로얄 장르 자체가 유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신선하고, 재미있는 FPS, 생존 게임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PUBG: BATTLEGROUNDS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외딴 섬에서 총 100명의 플레이어가 다양한 무기와 전략을 이용하여 마지막 1명이 살아남는 순간까지 전투를 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점점 좁혀져 오는 경기 구역 내에서 전략적으로 배치된 무기, 차량 및 소모품을 찾아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긴장되고 장엄한 싸움을 하게 될 것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스팀, 카카오 버전 모두 2022년 1월 12일부터 무료로 플레이 해보실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1. https://store.steampowered.com/app/578080/PUBG_BATTLEGROUNDS/ 링크를 클릭해 스팀 PUBG: BATTLEGROUNDS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무료 게임 플레이 클릭 ->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를 클릭합니다.

3. 브라우저 위에 팝업이 뜨면 Steam 열기를 클릭해 스팀을 실행하면 바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팀 회원가입 방법

배틀그라운드는 2022년 1월 12일 이후 무료로 플레이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게임이기는 하나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스팀 계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스팀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무료)

스팀 회원가입

1. https://store.steampowered.com/join/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한 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와 거주 국가를 선택한 후 계속하기를 누릅니다.

2. 본인이 적은 이메일 주소로 스팀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Gmail을 내 이메일 주소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3. 처음 열어둔 회원가입 페이지로 다시 이동하면 스팀 계정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들을 모두 입력한 후 완료 버튼을 눌러 스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사전예약

배틀그라운드 사전예약

스팀 배틀그라운드 사전예약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사전예약

사전예약 방법은 링크를 클릭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2021년 12월 10일 ~ 2022년 1월 12일 8:59 (KST)까지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사전예약 보상으로 하이사이드 헬멧, 아이언 G-Coin 상자와 랜덤한 추가 보너스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유로 차이점?

베이직(무료) 일반전 (캐주얼/아케이드/훈련장 포함), 전적, 커스터마이즈, 은신처 (성장형 무기), 상점 (나만의 상점 포함) – 카카오 버전은 배틀그라운드 PC 방에서는 경쟁전 가능

플러스(유로) 베이직 이용 가능 콘텐츠 + 경쟁전, 사용자 지정 매치 개설, 매달 탭 서비스 추가 이용 가능 (배틀그라운드를 구매한 적 있다면 플러스로 자동 전환 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