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PC 리듬 게임 추천 TOP 10 (2024년)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고, 재미있는 최고의 PC 리듬 게임 TOP 7을 선정하였습니다. 리듬 게임이란? 음악에 맞추어 키를 눌러 조작하거나 특정한 동작을 취해야 하는 게임 등을 이르는 장르로 순발력과 박자감이 중요합니다.

PC 리듬 게임 추천

스팀(PC)에서 구입해 플레이 가능한 게임 중 최고의 PC 리듬 게임 7개를 추천드립니다.

목차를 선택해 해당 게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CTRL+D 버튼을 동시에 눌러 즐겨찾기로 추가하여 간편하게 재방문 해보세요! 스팀 회원가입 방법 바로가기 

1. 얼불춤 (A Dance of Fire and Ice)

얼불춤

A Dance of Fire and Ice는 하나의 키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엄격한 판정의 리듬 게임입니다. 서로 공전하는 두 행성의 완벽한 균형을 깨지 않도록 집중하세요.

2.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메가39 (Hatsune Miku: Project DIVA Mega Mix)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MEGA39’s+

버추얼 가수 ‘하츠네 미쿠’ 주연의 리듬 게임 최신작이 파워 업하여 Steam에 등장! 하츠네 미쿠의 역사를 장식한 수많은 곡을 최초로 PC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총 170곡 이상의 리듬 게임을 3D 모델 미쿠가 등장하는 MV 및 오리지널 MV를 바탕으로 제작한 영상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 레일 (Sixtar Gate: STARTRAIL)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 레일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은 우주 항해를 컨셉으로 한 건반형 리듬 게임입니다. 과학 탐사선의 함장이 되어 파트너 「시이」와 함께 광활한 식스타 행성계를 탐사해보세요!

Neodash이란? 전속력으로 가로질러 드리프트 하고, 트랩을 요리조리 피하면서, 역동적인 리듬을 타며 변화하는 다양한 네온 사인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가 꿈꿔왔던 트랙을 만들 수 있거나, 직접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4. 메탈 헬싱어 (Metal: Hellsinger)

Metal Hellsinger Gameplay 3

여덟 개의 지옥을 헤쳐 나아가는 극악무도한 여정에서 메탈과 복수의 리듬에 맞춰 살육을 연주하십시오. 놈들에게 비트의 두려움을 선사하십시오. Metal: Hellsinger는 악마 무리와 끝내주는 무기 그리고 육중한 메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지는 리듬 FPS입니다.

5. 뮤즈 대쉬 (Muse Dash)

Muse Dash

Muse Dash란? 2018년 6월 14일 모바일로 먼저 출시한 리듬게임으로 음악 리듬에 따라 간단한 좌우 컨트롤을 통해 다가오는 적들을 무찌르고, 장애물을 피하면 되는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6. 디제이맥스 리스팩트 V (DJMAX RESPECT V)

디제이맥스

최고의 인기 리듬게임 “DJMAX” 드디어 STEAM 출시!! DJMAX 시리즈의 최신작 ‘DJMAX RESPECT’가 더 발전된 모습으로 스팀에 첫 발을 내딛습니다.

Pop, Rock, Electronic 장르는 물론 Ambient, Jazz, Easy Listening 까지! DJMAX에는 보다 폭 넓은 장르의 음악을 감상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ULL HD 해상도의 유려한 뮤직비디오 제공! 오직 DJMAX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7. 트롬본 챔피언 (Trombone Champ)

트롬본 챔피언

Trombone Champ 는 세계 최초의 트롬본 기반 리듬 음악 게임입니다. 대부분의 음악 게임과 달리 언제든지 모든 음표를 자유롭게 연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음악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음악을 연주하고 있습니다!

8. 디제스터 밴드 (Disaster Band)

Disaster Band

파티를 시작해 봅시다!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트랙을 고르고 악기를 선택하고 즐겁게 플레이를 시작해 보세요. 즐거움은 멈추지 않습니다. 원하는 노래를 직접 불러와 나와 친구들이 궁극의 대재앙 밴드로 기록에 남지 않을 거라는 걸 증명해 보세요.

9. 저스트 쉐입 & 비트 (Just Shapes & Beats)

저스트 쉐입 & 비트

Just Shapes & Beats는 카오스한 협력 음악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기본적인 세 가지, Shapes를 피하고, 끝내주는 Beats로 돌격하고, 쓰러지는 것을 반복하게 됩니다.

협력 플레이 요소를 더한 새로운 형태의 SHMUP (슈팅)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친구들과 함께 하면 뭐든 즐거운 법이니까요. 혼자서 하거나 최대 네 명까지 로컬/온라인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스토리 모드나 도전 모드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10. 마법공학 아수라장 (Hextech Mayhem)

마법공학 아수라장

빠르게 진행되는 리듬 러너 게임 ‘마법공학 아수라장’에서는 모든 액션이 폭발 반응을 일으키고 아수라장은 아무리 많아도 부족합니다. 요들이자 마법공학 폭발물 전문가인 직스가 되어 필트오버에서 신나게 날뛰세요.

음악의 박자에 맞춰 폭탄을 터뜨리고, 뛰고, 춤추며 장애물을 피하고 적을 제압하고 도화선에 불을 붙여 최대한 혼란을 일으키세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폭탄을 만들기 위한 여정에서 재미라고는 모르는 하이머딩거를 제치고 음악의 아수라장을 만드세요!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