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타임용 PC 게임 추천 10가지 (2024년)

오늘은 하고 싶은 일이 없을 때 남는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킬링타임용 PC 게임 추천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러한 게임들은 특별히 도전적이거나 새로운 느낌을 주는 게임보다는 익숙하면서 중독성 있는 간단한 플레이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는 사람에게 재미를 줍니다.

적은 시간이나 노력 만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특히 여유 시간이 많이 없거나 힘든 일을 하는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장르이기도 합니다. 킬링타임 게임의 예로는 방치형 게임, 클리커 게임, 모바일 게임 등이 있습니다.

킬링타임용 PC 게임 추천

1. 슬레이 더 스파이어

가격: 26,000원
장르: 로그라이크 덱빌딩, 카드 배틀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슬레이 더 스파이어 카드게임

카드 게임이라는 장르와 로그라이크라는 장르를 합쳐, 저희가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싱글 플레이 덱 빌딩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독창적인 덱을 만들고, 기이한 적들과 조우하며, 엄청난 힘을 가진 유물을 발견하고, 첨탑을 정복해보세요!

2. 포레이저

가격: 20,500원
장르: 오픈월드 생존 제작, 크래프팅
평가: 매우 긍정적

포레이저

“한 번 플레이하면 멈출 수 없는” 기발하면서도 유명한 방치형 게임이 왔습니다! 무일푼으로 시작하여 모험하고, 제작하고, 수집하고, 관리하고, 비밀을 찾아가며 당신만의 보금자리를 건설하세요! 모험이 끝나면 새로운 토지를 구입해 또 다른 모험을 떠나세요!

3. 시드마이어의 문명 VI

가격: 65,000원
장르: 턴제 전략
평가: 매우 긍정적

문명 6

문명 VI 에서는 새로운 방식으로 세상과 소통하고, 제국의 영토를 확장시키며, 문화를 발전시키고, 역사속 위대한 지도자들에 맞서 오래도록 지속될 나만의 문명을 건설해볼 수 있습니다. 클레오파트라를 비롯한 20명의 역사 속 지도자들 중 한명으로 플레이 해보세요.

4. 스타듀밸리

가격: 16,000원
장르: 농장 시뮬레이션, 픽셀 그래픽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스타듀밸리

당신은 Stardew Valley에 있는 할아버지의 오래된 농장 부지를 물려받았습니다. 물려받은 도구와 동전 몇 개로 무장한 당신은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땅에서 사는 법을 배우고 무성한 들판을 번성하는 집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5. 코어 키퍼

가격: 13,500원
장르: 샌드박스, 온라인 협동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코어키퍼

이 1~8인 플레이어용 채굴 샌드박스 모험 게임에서 여러 생물과 유물, 자원이 가득한 끝없는 동굴을 탐험해 보세요. 채굴, 건축, 전투, 제작, 농사를 즐기며 고대 코어에 얽힌 수수께끼를 풀어보세요.

6. 하우스 플리퍼

가격: 26,000원
장르: 시뮬레이션, 샌드박스, 건설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하우스 플리퍼

House Flipper는 1인 인테리어팀 크루가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방치된 건물을 구입하고 수리하고, 개조하세요. 그 건물들에게 두 번째 생명을 불어넣고 이윤을 되붙여 파세요!

7. 발헤임

가격: 20,500원
장르: 오픈 월드 생존 제작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발헤임

Valheim은 북구 신화와 바이킹 문화에 기반한 방대한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는 게임입니다. 당신은 발하임 중심부의 비교적 평화로운 지역에서 모험을 시작합니다. 중심부에서 멀리 나갈수록, 세계는 점점 험해지죠. 대신 더 값나가는 재료를 구해, 더 무시무시한 무기와 더 튼튼한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 각지에 바이킹의 성채와 전초기지를 건설할 수도 있죠. 그리고 마침내 거대한 바이킹 함선을 건조하여 이국 땅을 찾아 망망대해를 항해하게 됩니다.

8. 뱀파이어 서바이벌

가격: 5,000원
장르: 액션 로그라이크, 탄막 슈팅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뱀파이어 서바이벌

수많은 어둠의 피조물을 쓰러뜨리며 새벽이 올 때까지 생존하세요! Vampire Survivors는 로그라이트 요소를 갖춘 고딕 호러 케주얼 게임입니다. 당신의 선택으로 순식간에 수백 마리의 괴물이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죠.

9. 60 Seconds!

가격: 5,000원
장르: 액션 로그라이크, 탄막 슈팅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60 Seconds

핵 폭발이 일어나기까지 주어진 시간은 단 60초. 물자를 찾고, 가족을 구해 낙진 방공호 속에서 살아남으세요. 어려운 선택의 기로들을 넘고, 돌연변이 바퀴벌레들을 사냥하다 보면… 살아남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말고요.

10. 폴가이즈

가격: 무료
장르: 캐주얼, 배틀로얄, 멀티플레이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

폴가이즈

폴가이즈는 무료 크로스 플랫폼,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파티로얄 게임으로 친구들과 함께 점점 어려워지는 장애물 코스로 구성된 라운드에 참여하여 단 한 명의 행운의 승자만 남을 때까지 경쟁하게 됩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