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애니 추천 TOP 10 (2022년)

판타지 애니 추천 TOP 10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판타지란? 환상이나 공상적인 것을 뜻하는 영단어로 현실에서는 볼 수 없는 여러가지 요소를 추가한 매체를 이르는 용어로 주로 검과 마법을 사용하는 세계관에서 주인공의 모험담을 그리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판타지 만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판타지 애니 추천 TOP 10

현재 방영중인 애니메이션을 포함해 재미있게 시청한 혹은 시청하고 있는 애니 10개를 여러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괴한에게 습격당해 목숨을 잃은 미카미 사토루는, 천문학적 확률로 이세계에 전생한다. 그러나 왜인지 전생한 모습은, 최약체 몬스터로 유명한 슬라임이었다!

「이런 건 인정 못 해?!」 라고 말하면서도, 낯선 동굴에서 즐거운 슬라임 라이프를 만끽하지만… 천재급 드래곤 『폭풍룡 베루도라』와 만남으로써, 운명의 수레바퀴는 움직이기 시작했다! 몬스터 전생 판타지, 시작!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무직전생 _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_

34세 무직 동정의 니트족은 무일푼으로 집에서 쫓겨나 자기 인생이 완전히 궁지임을 깨달았다. 스스로를 후회하던 순간, 그는 트럭에 치여서 어이없이 죽었다. 그리고 눈을 뜬 곳은─ 바로 검과 마법의 이세계였다!! 루데우스라는 이름이 붙은 아기로 다시 태어난 그는, “이번에야말로 진지하게 살아주겠어…!”라며 후회 없는 인생을 보내기로 결심한다.

전생의 지식을 살린 루디우스는 순식간에 마술 재능을 꽃피우고 어린 여자아이의 가정교사를 맡게 된다. 또한 에메랄드그린색 머리칼을 가진 아름다운 쿼터 엘프와 만나고, 그의 새로운 인생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동경의 인생 재시작형 전생 판타지, 여기서 시동!

이세계 미소녀 수육 아저씨와

이세계 미소녀 수육 아저씨와

‘간다 진구지‘ ‘아아, 우리들이 마왕을 쓰러뜨린다‘ ‘우리들이 서로에게 반하기 전에!’ 평범한 샐러리맨 생활을 하던 소꿉친구 타치바나 히나타(32)와 진구지 츠카사(32). 두 사람은 어느 미팅에서 돌아오던 길에, 여신을 자칭하는 수수께끼의 존재에 의해서 이(異) 세계로 날아가 버린다. 그곳에서 진구지가 본 것은 금발벽안의 미소녀의 모습으로 완전히 변해버린 친한 친구의 모습이었다..!?

미소녀의 모습이 된 ‘타치바나’를 보고 너무나도 귀여움에 당황하는 ‘진구지’. 여성의 몸이 됨으로써, 진구지의 멋스러움에 확 와 닿아버린 ‘타치바나‘. 그러나 원래는 친한 친구 사이. 이 관계를 깨뜨리지 않기 위해서는 한 시라도 빨리 마왕을 타도하고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래, 서로가 서로를 좋아하기 전에. 이것은, 아저씨와 전 아저씨 미소녀의 절대로 반해서는 안 될 러브 코미디.

새벽의 연화

새벽의 연화

고화국의 유일한 공주인 연화는 궁 밖의 세상 일은 전혀 모르는 철부지 아가씨로 항상 궁 안에서만 지내고 있다. 그런 그녀에게는 학과 수원이라는 소꿉친구가 곁에 있었다. 하지만 부왕이 자신의 소꿉친구이자 짝사랑하고 있던 사촌 수원에 의해 살해 당하게 되고, 이를 목격한 연화는 16세 생일에 가장 큰 위기를 겪게 된다.

학의 도움으로 궁을 빠져 나온 사이 수원이 고화국의 왕위를 계승하였고, 연화는 마음을 추스르며 앞으로의 길을 모색하던 중 신관 익수의 신탁을 듣고 고화국의 신화 속 비룡왕을 보필하던 네 마리 용(백룡, 청룡, 녹룡, 황룡)의 후손을 찾아 나서게 된다.

아카메가 벤다

아카메가 벤다

인간이 점차 썩어가듯이 나라도 언젠가는 멸망한다. 천 년간 번창했던 제도조차도 지금은 부패해 생지옥. 인간의 형상을 한 이매망량이 내 윗사람으로서 발호한다. 하늘이 벌하지 않는 그 악을 어둠 속에서 처리한다. 우리들 전원, 암살자다.

마왕성에서 잘자요

마왕성에서 잘자요

일찍이, 아직 사람들이 마법을 쓰고, 사람과 악마가 공존했던 시대. 땅 속에서 마왕이 나타나 세상의 안정을 어지럽히곤 했다. “인간 세상의 공주를 받아가겠다! 돌려받고 싶으면 이 세상의 지배권을 모두 악마들에게 넘겨라!”

그 말에 온 나라가 분노하고, 슬픔에 빠져……공주를 걱정했다. 마족이 사는 성에서, 공주는 울고, 절망하고, 도움을 청할……터였지만, 마왕성에 납치된 공주에겐 고민이 있었다. 그 고민은 인간의 근원으로 다가왔고, 여기서 도망칠 궁리나, 놔두고 온 국민에 대해서 같은 건 이미 사소한 일…… “아아…… 보다 편하게 잠드는 방법을 알고 싶어.”

변경의 팔라딘

변경의 팔라딘

일찍이 멸망한 죽은 자의 거리- 외딴 이 땅에 살아있는 아이, 윌이 있었다. 소년을 키우는 것은 세 명의 불사자(언데드). 호쾌한 해골검사인 브래드, 정숙한 신관 미라 마리, 괴팍한 유령 마법사 가스. 그들 세 사람에게 가름침을 받고, 사랑을 받으며 소년은 자랄 수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소년은 한 가지 의심을 품는다. “…’.나’는, 대체 누구일까?” 윌에 의해 밝혀지는 땅 끝의 거리에 숨겨진 불사자(언데드)들이 안고 있는 수수께끼. 선한 신들의 사랑과 자비 악한 신들의 편집과 광기 그 모든 것을 알게 될 때, 소년은 성기사(팔라딘)의 길을 걷기 시작한다.

마녀의 여행

마녀의 여행

여행을 하는 한 마녀가 있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일레이나. 여행자로서, 다양한 나라와 사람을 만나며 길고 긴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마법사만 갈 수 있는 나라, 근육을 정말 좋아하는 거한, 죽음의 문턱에서 연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청년, 멸망해버린 나라에 홀로 남겨진 왕녀, 그리고 마녀 자신의 지금까지와 앞으로의 일. 이해할 수 없는 이상한 사람과 누군가의 아름다운 일상을 접하며 오늘도 또 오늘도 마녀는 만남과 이별의 이야기를 만들어갑니다.

천재 왕자의 적자국가 재생술

천재 왕자의 적자국가 재생술

패권 국가의 위협에 시달리는 약소국인 나트라 왕국. 젊은 나이에 나라를 책임지게 된 왕자 웨인은, 보좌관인 니님의 도움을 받으면서 그 재능을 살려 뛰어난 수완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 나라 상황… 답이 안 보인다! 내정에 손을 대려고 해도 돈이 없다. 다른 곳에서 빼앗아오려고 해도 군사력이 없다.

성실하고 우수한 인재는 타국으로 유출되고 있다. ‘빨리 나라 팔아먹고 튀자’ 웨인의 바람은 하루빨리 은둔해 유유자적한 삶을 보내는 것. 대국에 아첨해 나라를 팔면 그 꿈은 이루어질 터였지만, 외교도 군사도 예상외의 방향으로 자꾸만 흘러가고…?! 지혜와 재치로 세계를 뒤흔드는 천재 왕자의 약소국가 매니지먼트 드디어 개막!

고블린 슬레이어

고블린 슬레이어

“나는 세상을 구하지 않아. 고블린들을 죽일 뿐이다.” 그 변경의 길드에는 고블린 토벌만 해서 은 등급까지 올라간 희귀한 모험가가 있다……. 모험가가 되어 처음 짠 파티가 괴멸하고 위기에 빠진 여신관. 그때 그녀를 구해준 자가 바로 고블린 슬레이어라 불리는 남자였다.

그는 수단을 가리지 않고, 수고도 마다치 않으며 고블린만을 퇴치한다. 그런 그에게 여신관은 휘둘려 다니고, 접수원 아가씨는 감사하며, 소꿉친구인 소치기 소녀는 기다린다. 그런 가운데 그의 소문을 듣고서 숲 종족 소녀가 의뢰를 하러 나타났다─. 압도적 인기의 Web 작품이 드디어 서적화! 카규 쿠모 × 칸나츠키 노보루가 선물하는 다크 판타지, 개막!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