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가첼로 HD 모드 다운로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가첼로 HD 모드는 감동적인 모드로 유명한 가첼로 모드를 HD 화질로 리메이크하고, 난이도를 조금 더 올려주는 여러가지 기믹을(3페이지에서 HP가 자동으로 줄어듬 등) 추가하는 간단한 모드입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가첼로 HD 모드

오늘은 프나펌 GARCELLO HD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프나펑 모드를 설치 및 적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다운로드) 오리지널 버전이 필요합니다. 오리지널 버전 파일을 준비하셨다면 압축해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hd모드 다운로드

가첼로 HD(링크)를 클릭해 HD 가첼로 모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게임 바나나 사이트로 이동한 후 파일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모드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프나펑 가첼로 hd 모드 적용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모드 파일을 압축해제 합니다. 이후 압축 해제한 폴더 안에 있는 여러가지 파일들을 모두 복사한 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이 설치된 폴더 안으로 붙혀넣기 및 덮어쓰기를 진행합니다. (압축해제 방법)

프라이데이 나이트 펑킨 가첼로 hd 모드 플레이

모드를 적용하셨다면 파일을 더블 클릭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메인 화면이 변경되어 있으며 스토리 모드에서 추가된 주차를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드 적용 오류 해결 방법)

비슷한 모드 추천!

턴마다 캐릭터가 바뀌는 모드

사르벤테 HD 모드

가첼로 이블모드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