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인디버튜버 쇼다운 모드 Vtuber Mod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인디버튜버 쇼다운 모드 (Indie Vtuber Showdown)란? 버튜버 컨셉의 새로운 캐릭터들과 신곡들을 추가하는 모드로 곡 퀄리티도 높고, 캐릭터들도 매력이 느껴지며 스토리와 더빙도 지원합니다. 현재는 하나의 주차, 3개의 곡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앞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더욱 다양한 주차와 신곡, 캐릭터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인디버튜버

오늘은 인디 버튜버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프나펑 모드를 설치 및 적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다운로드) 오리지널 버전이 필요합니다. 오리지널 버전 파일을 준비하셨다면 압축해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인디버튜버 모드 다운로드

인디버튜버 쇼다운(링크)를 클릭해 FNF Indie Vtuber Showdown 모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Gamebanana 사이트로 이동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버튜버 모드 적용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모드 파일을 압축해제 합니다. 이후 압축 해제한 폴더 안에 있는 여러가지 파일들을 모두 복사한 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설치된 폴더 안으로 붙혀넣기 및 덮어쓰기를 진행합니다. (압축해제 방법)

프나펑 인디버튜버 쇼다운 모드

모드를 적용하셨다면 파일을 더블 클릭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메인 화면이 변경되어 있으며 스토리 모드에서 추가된 주차를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드 적용 오류 해결 방법)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