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춤 댄스 모드 DDR MOD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춤 모드? 캐릭터들이 랩을 하는 것이 아닌 DDR 리듬게임 대결을 하는 것으로 변경하는 모드로 DDR이란? 상하좌우 발판이 있고, 발판을 밟아 키를 입력하는 리듬게임을 뜻합니다. 이외에도 신곡 및 캐릭터를 포함하는 스테이지를 추가합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춤 댄스 모드 다운로드

오늘은 프나펌 춤 댄스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프나펌 모드를 설치 및 적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다운로드) 오리지널 버전이 필요합니다. 오리지널 버전 파일을 준비하였다면 압축해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설명글

댄스 모드(링크)를 클릭해 춤 댄스 모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블로그로 이동한 후 페이지 중간 쯤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게임 바나나 사이트는 다운 속도가 매우 느린 것으로 유명하니 설치 중에는 다른 일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프나펌 춤 모드 적용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내려받은 춤 댄스 모드 파일을 압축해제 합니다. 이 후 압축해제한 풀더 안에 있는 여러가지 파일들을 모두 복사한 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이 설치된 풀더 안으로 붙혀넣기 및 덮어쓰기를 진행합니다.

프나펌 ddr 모드

모드를 적용하였다면 Funkin.exe 파일을 더블클릭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메인화면이 변경되어 있을 겁니다. 이외에 메인화면에서 넘어가는 구간에 영어로 무언가가 적혀있는 화면이 나타날 것인데 대충 다운로드 해주어서 고맙다는 내용으로 ESC를 클릭해 넘어갈 수 있습니다.

프나펌 댄스 모드 곡 선택

이제 마지막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스토리 모드에 추가된 VANCE 스테이지를 선택한 후 엔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이 스테이지 이외에 다른 주차는 변경사항이 없으니 VANCE 주차만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 추천)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