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체화면 안됨 해결하는 프로그램 – Borderless Gaming

창 모드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윈도우 탐색 창이 보여 게임의 몰입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게임은 전체화면 혹은 전체 창모드를 지원하지만 몇몇 게임들은 이러한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전체화면 설정을 제공하지 않거나 오류로 작동하지 않는 게임들에서도 전체화면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 Borderless-Gaming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부터 사용하는 방법까지 소개합니다.

게임 전체화면 안됨 해결 프로그램

Borderless Gaming 다운로드

1. https://github.com/Codeusa/Borderless-Gaming/releases Borderless-Gaming을 배포하고 있는 github 페이지로 이동해 BorderlessGaming_admin_setup.exe를 클릭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전체화면 프로그램 설치

2. 다운로드 받은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I accept the agreement를 체크한 후 Next를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전체화면 안됨 해결 프로그램 실행

3. 프로그램 설치 후 바탕화면에 추가된 Borderless Gaming을 더블 클릭해 실행하거나 윈도우 탐색기에 Borderless Gaming를 검색해 실행해주세요.

게임 전체화면 설정하기

좌측에는 현재 실행 중인 프로그램이 나타납니다. 전체화면이 안되는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좌측 목록에서 선택해주세요. 게임을 선택한 후 중앙 버튼을 클릭해 아래와 같은 설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1. 선택한 게임 실행 시 자동으로 전체화면 고정하기
  2. 선택한 게임 자동 전체화면 설정 해제하기
  3. 선택한 게임 전체화면으로 변경하기
  4. 선택한 게임 전체화면 해제하기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