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 리졸브 17 다운로드 & 한글패치 사용법 (DaVinci Resolve 17)

다빈치 리졸브 17 다운로드 방법과 링크 및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당연하겠지만 무료로 다운 받는 것이 가능하며, 별도의 제약 없이 모든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다빈치 리졸브 17?

DaVinci Resolve는 편집, 색보정, 시각 효과, 모션 그래픽, 오디오 후반 제작 기능이 모두 포함된 세계 유일의 일체형 소프트웨어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터페이스는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법을 익힐 수 있으며, 전문가가 필요로 하는 강력한 기능 또한 지원합니다.

다빈치 리졸브 17

프로그램이 조금 무겁다는 것이 단점이 될 수도 있지만 무엇보다 무료로 고급 기능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으로 영상 편집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다빈치 리졸브 17 다운로드

1. 다빈치 리졸브 17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였다면 사이트에서 보이는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DaVinci Resolve 17 아래에 있는 버튼 중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의 이름이 적힌 것을 클릭해주세요.

4. 이름, 성, 이메일, 전화번호, 국가, 주소를 입력한 후 등록 & 다운로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zip 파일이 하나 다운로드 됩니다.

5. 받은 파일을 압축해제 하고, 압축된 폴더 안에 있는 DaVinci_Resolve_17.exe 파일을 더블 클릭해 실행한 후 설명에 따라 설치를 진행합니다. 압축해제 방법

무료 유로 차이

무료 버전 할리우드에서 가장 널리 쓰이는 솔루션으로 편집 및 특수효과, 모션 그래픽, 색보정, 오디오 후반 제작이 모두 가능한 Mac/Windows/Linux용 단일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유로 버전 무료 버전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뿐만 아니라 DaVinci 뉴럴 엔진 기능과 스테레오스코픽 3D 도구, 수십 가지의 ResolveFX 및 Fairlight FX 오디오 플러그인, 첨단 HDR 그레이딩, HDR 스코프를 지원합니다.

다빈치 리졸브 사용 방법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