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기 (+비번 바꾸는법)

로블록스는 자동 로그인 기능을 지원해 한번 로그인하면 기기를 초기화하거나 변경하지 않는 이상 다시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와같은 이유로 오랫동안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해 로그인을 하지 않아 비밀번호를 까먹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는데 이런 경우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까먹은 비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기

Roblox에 로그인

1. Roblox에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또는 사용자 이름을 잊으셨나요?를 클릭합니다.

잃어버린 로블록스 비번 찾기

2. 비밀번호 또는 사용자 이름 분실 페이지로 이동되면 이메일 입력란에 비밀번호를 찾고 싶은 계정의 이메일을 입력하고, 제출을 누르세요.

3. 전화번호가 등록되어있는 경우 전화번호로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계정 찾기 이메일

4. 입력한 이메일로 로블록스 계정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날아옵니다. 메일에서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하세요.

로블록스 비밀번호 재설정

5. 새 비밀번호와 입력한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한 후 제출 버튼을 눌러 잃어버린 로블록스 비밀번호를 다시 되찾을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비번 바꾸기

로블록스 비번 변경

로블록스 비밀번호를 분실한 것은 아니지만 해킹 등의 피해로 인해 비번을 바꾸고 싶은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로블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은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2. 우측 상단에 톱니바쿠 아이콘, 설정 순으로 클릭해 내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3. 비밀번호 옆 연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그 아래에 새 비밀번호와 입력한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한 후 업데이트하면 로블록스 비번 변경이 완료됩니다.

이메일을 잃어버린 경우?

계정 관련 문의하기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기 과정에서 이메일 주소 혹은 전화번호(별도로 등록했을 경우)가 필요합니다. 만약 이메일 주소만 입력했었고, 입력한 이메일을 분실했다면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이 경우 로블록스 지원팀에 문의하여 계정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지원 페이지로 이동한 후 사용자 이름, 이름 선택 사항, 답변을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문제 설명에서 계정 해킹 혹은 로그인 불가를 선택한 후 어떤 문제를 겪고 있는지 자세히 적어주세요. 이 경우 로블록스에서 결제한 사용자 이름이 포함된 결제 영수증 등 본인의 계정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가 있어야하기에 무과금 유저의 경우 복구받기 힘들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