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닉네임 변경 방법 Minecraft

마인크래프트 닉네임 변경 Minecraft를 오랫동안 플레이 하다보면 처음에는 마음에 들었던 닉네임도 점점 질려서 변경하고 싶어질 때가 있습니다. 모 게임사들처럼 닉네임 변경이 유로는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도 있을 것 같은데… 마인크래프트는 무료로 바꾸는 것이 가능합니다. 단 한번 변경 시에는 30일 내에 다시 바꿀 수 없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닉네임 변경 하는법

단 배드락 에디션(윈도우 10, 모바일, 닌텐도, XBOX 기타 등등)으로 플레이 하고있는 경우 Minecraft 공식 사이트에서 변경하는 것이 아닌 XBOX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단 BE 버전은 최초 1회인 경우에는 무료로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고 이후부터는 약 1만원 정도의 금액이 들어갑니다.

마인크래프트 로그인

1. https://www.minecraft.net/ko-kr/login 마인크래프트 공식 사이트에 접속한 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마크 로그인 질문

2. 새로운 기기 혹은 IP로 로그인 하였다면 본인 확인 질문이 나타납니다. 본인이 예전에 설정해둔 정답을 입력한 후에 VERIFY IDENTITY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프로필

3. 로그인이 되었다면 자동으로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여기서 프로필 정보 옆에 있는 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마크 닉네임 변경

4. 새 프로필 이름 아래에 네모 박스를 클릭해 본인이 변경하고 싶은 닉네임을 입력한 후 프로필 이름 변경을 클릭하면 정상적으로 마인크래프트 닉네임이 변경됩니다. (마인크래프트 관련 정보 더보기)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