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포켓몬 모드 서버 여는법

마인크래프트 포켓몬 서버 여는법 Pixelmon Reforged 모드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 포켓몬스터를 마인크래프트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모드로 다양한 포켓몬 들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게 해줍니다. 오늘은 이 모드를 서버에 적용하여 친구들과 플레이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마인크래프트 포켓몬 서버 여는법

1.12.2 버전 모드 버킷을 이용해 Pixelmon Reforged 모드를 친구들과 함께 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게시글로 자바 다운로드부터, 서버 여는법, 모드 적용법 등 여러가지를 설명합니다. 순서대로 차례차례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1.16.5 모드 서버 여는법 바로가기

자바 다운로드

자바 8

1. https://java.com/ko/download/ 링크를 클릭해 자바 공식 사이트로 이동한 후 자바 8 버전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서버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1.12.2 모드 버킷 만들기

2. https://wjdqhzld.com/모드-버킷 링크를 클릭해 이동한 사이트에서 버킷을 다운로드 받고, 해당 페이지에서 알려주는 방법대로 버킷을 실행한 후 종료해주세요.

포켓몬 모드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포켓몬 모드 다운

3. https://wjdqhzld.com/마인크래프트-포켓몬-모드 페이지에서 Pixelmon Reforged 공식 사이트로 이동한 후 Download 버튼을 클릭해 포켓몬 모드를 PC에 저장합니다.

포켓몬 모드 서버 적용

마인크래프트 포켓몬 모드 서버 적용

4. 다운로드 받은 리포지드 모드 파일을 mods 파일에 붙여넣기 하면 서버에 포켓몬 모드가 적용이 완료됩니다. 이제 이 상태로 Start.bat를 더블 클릭해 서버를 실행해주세요. (램 설정은 4GB 이상을 추천)

포켓몬 모드 개인 적용

어느정도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 해본 사람이라면 당연히 아시겠지만 서버에만 모드를 적용한다고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서버 이외에 클라이언트(본인 PC)에도 마찬가지로 모드를 적용해주어야 합니다.

5. https://wjdqhzld.com/마인크래프트-1.12.2-포지 링크를 클릭해 1.12.2 버전용 포지를 다운로드 받고, 적용합니다.

6. 윈도우+R키를 동시에 누르면 나타는 탐색 창에 %appdata%를 입력한 후 엔터를 눌러줍니다.

7. 나타난 폴더에서 .minecraft 파일을 더블 클릭, 다시 한번 mods 파일을 더블 클릭해 폴더를 열어준 후 해당 폴더에 다운로드 받은 포켓몬 모드를 붙혀넣기하고, 게임을 실행하면 끝!

포켓몬 모드 서버 접속

마인크래프트 포켓몬 서버

서버를 열고, 포지랑 모드까지 적용해주었다면 이제 접속만 하면 됩니다. 본인이 본인 서버에 접속할 경우에는 서버 주소로 127.0.0.1를 입력하면 접속 가능하며, 타인의 경우 서버를 연 사람을 기준으로 내 아이피를 검색해 나타난 아이피를 타인에게 알려준 후 타인이 그 아이피를 입력하면 서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