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머더 미스터리 2 코드 모음 2024

로블록스 머더 미스터리 2 코드 모음 Murder Mystery 2이란? 수수께끼를 풀고 각 라운드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게임으로 시민, 보안관, 머더 3가지 직업이 랜덤으로 배정된 상태로 시작됩니다. 시민은 머더를 피해 도망치고, 살인자를 폭로하고, 보안관은 머더를 쓰러뜨릴 수 있는 무기를 가진 유일한 사람으로 시민과 힘을 합쳐 머더를 처치하세요. 마지막으로 머더는 모든 시민과 보안관을 제거하면 승리합니다.

로블록스 머더 미스터리 2 코드

머더 미스터리 2에서는 여러가지 아이템 및 장식품을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모은 재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코드를 입력하시면 처음부터 여러 아이템 및 장식품을 얻은 상태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Murder Mystery 2

코드 보상
현재 사용 가능한 코드가 없습니다.

입력 안되는 코드가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로블록스 머더 미스터리 2 바로가기

로블록스가 처음이라면?

  1. https://wjdqhzld.com/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로블록스 회원가입 방법 및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2. 로블록스 회원가입 및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로그인 후 플레이 할 게임을 https://www.roblox.com/home 에서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보상을 얻고, 남들보다 유리하게 게임을 시작하고 싶다면 https://wjdqhzld.com/category/로블록스-코드/ 사이트에서 쿠폰을 찾아 입력해보세요!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