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클리커 게임 추천 TOP 5 (2022년)

오늘은 여러분에게 클릭하는 것 만으로도 재미있는 모바일 클리커 게임 추천 을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클리커 게임이란? 클릭이나 탭으로만 게임을 진행하는 형식의 장르를 뜻합니다.

모바일 클리커 게임 추천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클리커 게임 5개를 추천합니다.

탭타이탄 2

탭타이탄 2

전투는 계속됩니다! 검을 집어들고 영웅을 모아 150,000개 이상의 레벨에서 강력한 타이탄과 싸우세요. 토너먼트에 참여하고 펫을 수집하고 궁극의 소드 마스터가 되세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몰입도 높은 방치형 RPG 게임입니다. 타이탄이 돌아왔습니다. 모험에 동참하여 승리를 향해 계속 탭하세요!

주모 키우기

주모 키우기

쨔잔! 바로 지금, 당신은 조선시대 주막의 관리인이 되었습니다. 지금 주모는 손끝만 대면 금방 무너질 것만 같은 방치되고 낡은 주막에서 일손이 부족해 쩔쩔매고 있네요.

곤란을 겪고 있는 주막을 다시 일으키고, 조선 최고의 주막을 만들어내기 위해선 바로 당신이 필요합니다! 지금 바로 호떡을 만들고 몰려드는 손님들을 대접하며 주막을 키워보세요!

알바 키우기

알바키우기

“알바나 찾으러 가볼까..” 이름값 못하는 청년백수 ‘ 박재벌 ‘ 을 키워 보세요! 짝사랑하는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오랜 백수 생활에서 벗어나 이름값 하는 재벌이 되기 위해, 그는 큰 맘 먹고 알바부터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고양이 낚시

고양이 낚시

탭 할 때마다 고양이가 낚시로 물고기를 획득합니다. 가끔 획득하는 상자에서 새로운 물고기와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노가다게임 좋아하신다면 플레이 해보세요

포세이돈 키우기

포세이돈키우기

바다의 신 포세이돈을 키워보자!! 창을 던지고 파도와 회오리를 일으켜 강력한 힘을 경험해보세요!! 바닷속 상어와 수룡까지 전투에 투입시켜 보세요!! 진정한 바다의 신이 되어보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