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서바이벌 생존 게임 추천 TOP 10 (2022년)

스팀 서바이벌 생존 게임 추천을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서바이벌 생존 게임이란? 오픈 월드에서 오랫동안 살아남는 것을 메인으로 다양한 장비를 파밍해서 적들을 물리치는 서바이벌 요소가 특징입니다.

서바이벌 생존 게임 추천

스팀에서 구입해 플레이 가능한 게임 중 재미있게 플레이 할만한 서바이벌 생존 게임 10개를 추천드립니다.

더 포레스트 (The Forest)

더 포레스트

여객기 추락 사고의 고독한 생존자로서 당신은 식인종 돌연변이 사회에 맞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신비한 숲에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무시무시한 1인칭 생존 공포 시뮬레이터에서 건설하고 탐험하고 생존하세요.

브이 라이징 (V Rising)

V Rising

흡혈귀로 각성합니다. 주변 정착지에서 사냥을 통해 피를 마셔 힘을 되찾고, 생존을 위해 작렬하는 태양을 피하세요. 나만의 성을 건설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수수께끼로 가득찬 오픈 월드에서 번영을 이룩해 보세요. 온라인에서 동료를 만들고 산 자들의 땅을 장악하세요.

테라리아 (Terraria)

테라리아

땅을 파고, 싸우고, 탐험하고, 건설하세요! 액션으로 가득 찬 이 모험 게임에서라면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세상이 곧 캔버스이고, 땅 그 자체가 물감입니다.

발헤임 (Valheim)

발헤임

Valheim은 북구 신화와 바이킹 문화에 기반한 방대한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는 게임입니다. 당신은 발하임 중심부의 비교적 평화로운 지역에서 모험을 시작합니다. 중심부에서 멀리 나갈수록, 세계는 점점 험해지죠. 대신 더 값나가는 재료를 구해, 더 무시무시한 무기와 더 튼튼한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 각지에 바이킹의 성채와 전초기지를 건설할 수도 있죠. 그리고 마침내 거대한 바이킹 함선을 건조하여 이국 땅을 찾아 망망대해를 항해하게 됩니다… 하지만 너무 멀리 항해하지 않게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디스 워 오브 마인 (This War of Mine)

디스 워 오브 마인

This War Of Mine에서 여러분은 정예 병사로 플레이하지 않습니다. 대신 봉쇄된 도시에 사는 민간인이 되어 부족한 식량과 의약품,  저격수와 적대적인 약탈자의 끊임없는 위협으로부터 살아남으려 고군분투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전쟁을 전혀 다른 시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돈스타브 투게더 (Don’t Starve Together)

Don’t Starve Together는 혹독한 생존 게임인 Don’t Starve의 독립형 멀티플레이어 익스팬션입니다. 이상한 생물, 위험, 신비가 가득한 기묘한 신세계를 탐험합니다. 자원을 수집하여 자신의 생존 스타일에 적합한 아이템과 구조물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상한 땅의 미스터리를 풀며 게임을 진행합니다.

코어 키퍼 (Core Keeper)

코어키퍼

이 1~8인 플레이어용 채굴 샌드박스 모험 게임에서 여러 생물과 유물, 자원이 가득한 끝없는 동굴을 탐험해 보세요. 채굴, 건축, 전투, 제작, 농사를 즐기며 고대 코어에 얽힌 수수께끼를 풀어보세요.

서브노티카 (Subnautica)

서브노티카

위험과 경이로움이 가득한 외계의 바다 속으로 내려가세요. 장비를 제작하고, 잠수함을 조종하며 야생 생물보다 앞서가세요. 우거진 산호초, 화산, 동굴 같은 많은 장소들을 탐험하세요. 물론 살아남는 걸 잊으면 안 되겠죠.

그라운디드 (Grounded)

그라운디드

세상은 광대하고 아름답고 위험한 곳입니다. 특히 당신이 개미 크기로 줄어들었을 때 그렇습니다. 뒤뜰의 위험에서 살아남기 위해 싸우면서 거대한 곤충 무리와 함께 번성할 수 있습니까?

프로젝트 좀보이드 (Project Zomboid)

프로젝트 좀보이드

Project Zomboid는 개방형 좀비 감염 샌드박스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간단한 질문을 던집니다. 당신은 어떻게 죽을 것입니까?

멀드로와 웨스트 포인트의 마을에서 생존자들은 집을 약탈하고 방어 시설을 구축하며 불가피한 죽음을 하루하루 늦추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도움은 오지 않습니다. 그들의 계속되는 생존은 자신의 교활함, 운, 무자비한 무리를 피할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