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무료 전쟁게임 추천 TOP 7 (2024년)

오늘은 여러분에게 스팀 무료 전쟁게임 추천을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검과 방패를 들고 싸우는 중세시대, 총을 들고 싸우는 근대시대 등등의 배경을 가지고 전쟁을 메인으로 내세우는 무료 게임을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무료 전쟁게임 추천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가능한 게임 중 전쟁게임 7개를 추천합니다. 단, 스팀 회원가입(무료)는 필수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컨커러스 블레이드 (Conqueror’s Blade)

컨커러스 블레이드

컨커러스 블레이드는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온라인 PC 액션전략게임 입니다. 자신의 부대를 직접 이끌어 전쟁에 참여하고, 15VS15의 대규모 전쟁을 몸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월드로 나아가 유라시아 월드에 도시를 공격하여, 장군님만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쉽 (World of Warships)

월드 오브 워쉽

World of Warships는 역사적인 전함과 함선들을 조종하여 전략적인 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해상 전투 게임입니다. 다양한 국가의 함선들과 함께 실력을 향상시키며 다양한 게임 모드와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그래픽과 현실적인 전투 장면은 플레이어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월드 오브 워십은 전략과 전술을 좋아하는 해상 전투 애호가들에게 적극 추천할 만한 게임입니다.

워 썬더 (War Thunder)

워 썬더

War Thunder는 제 2차 세계대전부터 현대전까지의 항공기, 전차, 함선, 헬리콥터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 역사상 가장 거대한 스케일과 광범위한 크로스 플랫폼 기능을 자랑하는 밀리터리 MMO 게임입니다.

월드 오브 탱크 (World of Tanks)

월드 오브 탱크

월드 오브 탱크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2차 세계대전부터 20세기 중반까지의 600여 종류의 역사적인 전차를 조종하여 PvP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전차 선택, 개인 또는 소대 플레이, 전차 강화 및 꾸미기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전략을 구사하고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블랙 스쿼드 (Black Squad)

블랙 스쿼드

Black Squad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1인칭 군사 슈팅 게임으로, 다양한 맵, 모드, 무기를 선택해 기술을 향상시키고 전략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수천 명의 FPS 플레이어와 함께 Steam에서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를 즐겨보세요.

주요 기능:

  • 10가지 게임 모드 (경쟁, 폭파, TDM 등)
  • 맞춤형 게임 생성 가능
  • 85개 이상의 무기 선택
  • 48개의 지도
  • 10개의 캐릭터 수집
  • 460개 이상의 스킨 사용자 지정
  • 무료 플레이

Black Squad는 무료로 플레이하며, 게임을 통해 모든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친구와 협력하거나 캐주얼 또는 경쟁 게임에서 솔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경쟁과 협력 옵션, 정기 업데이트, 임무 완료를 통한 보상도 제공됩니다. 매일 새로운 도전을 기다리는 이 게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해보세요.

인리스티드 (ENLISTED)

ENLISTED는 스팀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은 아니지만 무료 전쟁게임 중에서 퀄리티가 뛰어나게 높아 추천합니다. 제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여러 유명한 전장에서 보병, 장갑차, 항공기와 함께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FPS 게임으로 AI로 이루어진 분대를 기반으로 전투가 진행되어 전략적인 요소도 꽤 있는 편입니다.

월드 워2 (Order of Battle: World War II)

월드 워2

Order of Battle: World War II는 문명같은 전쟁 턴제게임으로 싱글 캠페인과 멀티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게임에서는 현실적인 요소를 고려하여 보급, 지형, 은폐, 사기, 피로도, 부대 배치 등을 관리해야 합니다. 각 병과마다 고유한 특수 역할이 있어 전략적인 다양성이 존재합니다. 또한, 패시브 특성을 활성화하여 게임 진행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단, 병기간 상성이 현실적이지 않은 부분이 약간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