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파쿠르 게임 추천 링크 TOP 10 (2022년)

스팀 파쿠르 게임 추천 링크 TOP 10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파쿠르 게임이란? 장애물과 여러 함정, 적들을 빠른 속도로 달리거나 점프하며 피하면서 목적지까지 도달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인 장르로 여러가지 아이템 및 특수 능력, 기믹 등을 사용해 어려운 컨트롤을 성공했을 때에 재미가 있습니다.

스팀 파쿠르 게임 추천 TOP 10

스팀에서 구입해 플레이 가능한 게임 중 재미있게 플레이 할만한 파쿠르 게임 10개를 추천드립니다.

네온 화이트 (Neon White)

네온 화이트

가격 29,000원 / 액션, 어드벤처, 1인칭 슈팅, 파쿠르

Neon White는 천국의 악마를 근절하는 초고속 1인칭 액션 게임입니다. 당신은 지옥에서 선정된 암살자인 >이며, 천국에서 영원히 살 기회를 놓고 다른 악마 살해자들과 경쟁합니다. 다른 암살자들은 익숙해 보이는데… 과거에 그들을 알고 있었을까요?

어메이징 프로그 (Amazing Frog)

어메이징 프로그

가격 20,500원 / 오픈월드, 샌드박스, 물리, 파쿠르

Amazing Frog는 영국의 영광스러운 마을인 Swindon과 달에 있는 쌍둥이 마을을 배경으로 하는 물리학 샌드박스의 재미로 가득 찬 일종의 미친 게임입니다. 대포로 날아오르고 트램폴린에 튕겨져 나가며 더 일반적인… 자동차나 제트스키를 운전하세요. 아이템, 의상 잠금 해제, 고양이 수집? 그리고 이상한 것들도 만나보세요.

네온 부스트 (Neon Boost)

네온 부스트

가격 Free / 파쿠르, 액션, 1인칭, 인디

Neon Boost 는 Rocket-Jump 또는 Wall-Run 과 같은 역학을 기반으로 하는 열광적인 1인칭 플랫포머 입니다. 최고의 시간을 얻기 위해 3개의 다른 세계 를 가로질러 달리십시오! 달리고, 벽에서 달리고, 밀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무기를 사용하여 로켓을 발사하는 것입니다. 점프하고 장애물을 극복하세요!

휴먼 폴 플랫 (Human: Fall Flat)

휴먼 폴 플랫

가격 20,500원 / 협동, 퍼즐, 유머, 어드벤쳐

Human: Fall Flat은 부유하는 초현실적 세계에서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유쾌한 플랫폼 게임 세트로,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최대 8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새로운 레벨을 통해 더욱 흥미로운 게임과 활기찬 커뮤니티가 계속 유지됩니다.

고스트러너 (Ghostrunner)

고스트러너

가격 35,000원 / 액션, 사이버펑크, 1인칭, 고난이도

Ghostrunner는 유니크한 싱글 플레이어 체험을 제공합니다: 빠른 전개, 격렬한 전투, 그리고 공상 과학과 포스트 아포칼립스 테마가 버물린 독창적 설정을 즐겨 보세요. 이미 끝난 세계와 그 속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이들의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Mirror’s Edge Catalyst)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가격 22,000원 / 파쿠르, 여주인공, 러너, 1인칭

Mirror’s Edge Catalyst는 유연한 1인칭 액션을 통해 액션 어드벤처 게임의 수준을 한 차원 높이며, Glass의 도시에서 자유를 위해 싸우는 Faith와 함께하며 플레이어는 그녀만의 이야기에 몰입하게 될 것입니다.

다잉 라이트 2 (Dying Light 2)

다잉 라이트2

바이러스가 세상을 점령하고 문명은 다시 암흑기로 돌아갔습니다. 인류의 마지막 정착지 중 하나인 이 도시 역시 붕괴 직전의 순간에 놓여 있습니다. 민첩성과 전투 스킬을 사용해 살아남으며 세계를 다시 구축하세요. 당신의 선택이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벡터 (Vector)

Vector

가격 7,500원 / 파쿠르, 액션, 인디, 2D

Vector는 시스템에 얽매이지 않는 뛰어난 프리 러너로 등장하는 흥미진진한 아케이드 스타일의 게임입니다. 이 전체주의적인 세계에서 개인의 자유는 먼 꿈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프리러너의 마음은 강하고 그래서 당신은 자유로워집니다.

리펑트 (Refunct)

리펑트

가격 3,300원 / 파쿠르, 3D 플랫폼, 릴랙싱, 퍼즐 플랫폼

Refunct는 생기 넘치는 세계를 회복시키기 위한 모험을 다룬 평온하며 짧은 1인칭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프로스트러너 (FrostRunner)

프로스트러너

가격 Free / 파쿠르, 액션, 인디, 3D 플랫폼

FrostRunner는 타이머가 다 떨어지기 전에 플레이어가 플랫폼 도전 과제를 빠르게 완료하는 1인칭 플랫포머 “스피드 러닝” 게임입니다. 테더 도구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빨리 36개의 고유한 레벨을 완료하고 순위표의 상단에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합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