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싱글 FPS 게임 추천 TOP 10 (2022년)

스팀 싱글 FPS 게임 추천 TOP 10을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FPS 게임이란? 총을 사용한 전투를 즐기는 게임으로 온라인 게임처럼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 없이 싱글로 재미있게 FPS를 즐길 수 있는 게임들로 찾아왔습니다.

스팀 싱글 FPS 게임 추천

스팀에서 구입해 플레이 가능한 게임 중 재미있게 플레이 할만한 싱글 FPS 게임 10개를 추천드립니다.

슈퍼핫 (SUPERHOT)

슈퍼핫

SUPERHOT은 당신이 움직일 때만 시간이 흐르는 컨셉의 일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자동으로 회복되는 체력 게이지 따윈 없습니다. 집기 편리하게 놓인 탄약도 없습니다. 무장한 적들에게 둘러싸인 채 오로지 혼자 힘으로 적들에게서 무기를 빼앗아 쏘고, 베며, 느리게 날아오는 총탄을 헤치며 나아가야 합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Red Dead Redemption 2)

레드 데드 리뎀션 2

올해의 게임 175여 개를 수상하고 250개 이상의 완벽한 평가를 받은 Red Dead Redemption 2는 현대 시대가 시작될 무렵 무법자인 아서 모건과 악명 높은 반 더 린드 갱단이 미국 전역을 따라 도주하는 장대한 서사시입니다.

둠 이터널 (DOOM Eternal)

둠 이터널

지옥의 군대가 지구를 침공했습니다. 장엄한 싱글 플레이 캠페인에서 슬레이어가 되어 다양한 차원에서 악마를 처치하고 인류를 파멸을 막으십시오. 그들이 두려워하는 유일한 존재는… 바로 당신입니다.

건파이어 리본 (Gunfire Reborn)

건파이어 리본

Gunfire Reborn은 1인칭 시점 사격과 Roguelite의 랜덤 요소, RPG의 전략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테이지 돌파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안에서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영웅들을 조작하여, 랜덤하게 구성되는 스테이지에서 무작위로 드롭되는 아이템을 사용해 다양한 빌드를 구상하며 모험에 도전하게 됩니다.

다잉 라이트 2 (Dying Light 2 Stay Human)

다잉 라이트2

바이러스가 세상을 점령하고 문명은 다시 암흑기로 돌아갔습니다. 인류의 마지막 정착지 중 하나인 이 도시 역시 붕괴 직전의 순간에 놓여 있습니다. 민첩성과 전투 스킬을 사용해 살아남으며 세계를 다시 구축하세요. 당신의 선택이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사이버펑크 2077 (Cyberpunk 2077)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은 권력과 돈, 끝없는 신체 개조에 집착하는 어두운 미래의 위험천만한 메갈로폴리스, ‘나이트 시티’를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RPG입니다.

아우터 월드 (The Outer Worlds)

아우터 월드

The Outer Worlds는 Obsidian Entertainment와 Private Division의 수상에 빛나는 싱글 플레이 1인칭 SF RPG입니다. 우주 콜로니를 탐험하며 내가 만들고자 하는 캐릭터가 이 플레이어 주도 스토리를 어떻게 풀어갈지는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당신은 콜로니의 기업 방정식에서 계획에 없던 유일한 변수입니다.

레디 오어 낫 (Ready or Not)

레디 오어 낫

레디 올 낫은 위협적이고 적대적인 상황을 중재하기 위해 SWAT 경찰 부대가 소집되는 현대적인 느낌을 반영한 강렬한 전략 중심의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바이오 하자드7 (BIOHAZARD 7)

바이오 하자드7

미국 남부의 폐옥에서 교착되는 “위협”과 “고독”. 서바이벌호러의 신기원 『7』의 막이 올라간다.” “아이솔레이트뷰”로 풀모델체인지, 새로이 개발된 “RE엔진”에 의한 포토리얼 표현이 만들어내는 “공포”는 눈돌릴 틈조차 없다. 악의에 찬 미지의 참극에서 살아 남아라!

폴아웃4 (Fallout 4)

폴아웃4

볼트 111의 유일한 생존자로서 당신은 핵전쟁으로 파괴된 세계로 들어갑니다. 매 순간이 생존을 위한 싸움이며 모든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당신만이 황무지의 운명을 재건하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