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패스 퍼스트 저니 무료 다운로드 (Outpath: First Journey)

아웃패스 퍼스트 저니는 2022년 12월 17일에 출시한 캐주얼, 크래프팅 어드벤처 무료 게임으로 실험적인 방치형 거점 건설 게임입니다. 자원을 제작, 수집, 관리하여 거점을 건설하고, 거점 개발 및 확장을 위해 더 많은 섬을 매입하세요!

아웃패스 퍼스트 저니

아웃패스 퍼스트 저니는 2023년 출시 예정인 Outpath의 체험판 버전으로 수팀에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새티스팩토리(Satisfactory), 마인크래프트(Minecraft), 포리저(Forager) 및 방치형 게임들의 수준 높은 게임 플레이 루프를 참고하여 게임내에 적용하였으며 1인칭 3D 플랫폼 게임 안에서 자연환경을 개발하고 거점을 제작, 건설, 자동화하세요!

Outpath First Journey

수집. 제작. 건설. 탐험. 휴식. 오픈월드에서 자유롭게 자신만의 속도와 스타일로 게임을 즐기세요. 자원 수집 및 관리, 유용한 아이템 제작, 거점 건설 및 모든 공정 자동화, 섬 매입 후 개발 및 확장, 낚시, 스킬 향상 및 새로운 청사진 개방 등등 여러가지 컨텐츠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아웃패스 퍼스트 저니는 Steam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중독성 있고, 재미있는 힐링 게임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단, 처음에는 하나하나 자동화를 진행하는 것을 목표로 플레이했다면 후반에는 이제 뭐하지? 같은 공허함이 든다고 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