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청소년, 학생도 돈버는 법 (2024년)

“현실적으로 청소년, 학생도 돈버는 법”에 대한 방법을 설명하는 글 입니다. 성인이라면 모르겠지만 청소년, 학생은 나이 때문에 주식, 비트코인, 구글 애드센스 등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복잡한 인증이 필요한데 부모님이 인증을 잘 해주지 않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시도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모님 인증 없이도 돈을 벌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을 학생, 청소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청소년, 학생도 돈버는 법

부모님 인증 없이, 미성년자인 청소년, 학생도 가능한 방법이라고 하면 가능한 범위가 생각보다 줄어듭니다. 구글 애드센스 같은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성인만 가입이 가능하고, 미성년자가 가입할 경우에는 매우 복잡한 여러 서류를 발급받고, 인증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의 취지인 부모님 인증없이 돈버는법!이라는 취지에 맞지 않는 구글 애드센스(유튜브, 티스토리)는 제외하고 시작합니다.

애드픽 쇼핑메이트

1. 애드픽

애드픽은 광고 캠페인 중 자신이 홍보할 광고를 선택해 링크를 받고, 자신의 블로그에 홍보해 링크를 통한 설치 및 클릭 등의 이벤트가 발생할 경우 수익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설치 캠페인은 건당 1000원 정도로 하루에 10명이라도 게시글을 보고 다운로드를 유도할 수 있다면 하루에 만원 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판매할 상품을 선택해 링크를 받고, 링크를 통해 다른 사람이 구매할 시 일정 %를 받는 쇼핑 메이트도 있으며, 매일 무료로 출석 체크 룰렛을 돌려 100원에서 10000원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고수익자 분들의 경우 하루에 100만원 이상을 벌어가신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기 >

엠브레인 패널파워

2. 엠브레인 패널파워

엠버르엔 패널파워는 흔히 말하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를 진행할 수 있는 대표 사이트로 큰 돈을 버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간단한 설문 조사를 진행하고 커피 한잔 혹은 소소한 용돈 수준의 금액을 버는 것이 목표인 사람에게 딱 맞는 방법으로 아무런 어려움 없이 매달 꾸준히 용돈을 받고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기 >

톨루나 팝업패널리워드

3. 톨루나 팝업패널리워드

톨루나 팝업패널리워드는 간단하게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설문조사를 진행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앱입니다. 모은 포인트로는 문화상품권, 기프트콘 등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메일 인증만으로 가입이 가능하기에 손쉽게 시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기 >

온라인 설문조사

4. 패널나우

오래전부터 설문조사 사이트로 유명한 패널나우는 엠버르엔 패널파워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소소하게 적립금을 쌓아 커피 한잔 마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기 >

캐시미션

5. 캐시미션

캐시미션은 “언택트 시대 재택알바나 재택부업으로 좋은 돈버는앱 없을까?”, “어떻게 하면 다양한 인공지능 학습 데이터를 빠르게 모을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앱으로 미션대로 사진을 촬영할 시 보상으로 돈을 받게 됩니다. 예) 강아지 얼굴 3장 촬영하기.  게임 추천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