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코미디(개그) 만화 추천 TOP 10 (2022년)

일상 & 코미디 (개그) 만화 추천 TOP 10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일상 코미디 장르란? 특별한 사건이나 위기, 갈등 등이 거의 없고, 일상과 같은 평범한 전개를 가지고 있는 장르를 뜻하며 대부분 밝고 가벼운 분위기로 중간 중간 나오는 코미디 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상 & 코미디 만화 추천 TOP 10

현재 연재중인 만화를 포함해 재미있게 읽고 있는 혹은 읽었던 만화 10개를 여러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쟈히님은 기죽지 않아

쟈히님은 기죽지 않아

자세히 알아보기

마계 No.2 쟈히 님이 인간계에서는 구질구질 가난한 소녀? 짠하지만 귀여운 마계 부흥 코미디!! 마계 No.2인 쟈히 님은 마계에서는 누구나 두려워하는 존재였다. 그러나 마력을 관장하는 마석이 붕괴되면서 인간계로 떨어진 쟈히님은 초라하기 그지없다.

마력을 쓸 수 없는 쟈히 님은 집안일, 아르바이트에 치이는 존재가 되고 마는데…. 돈이 없어 저녁밥도 먹기 힘들고 카페에서는 물 밖에 부탁할 수 없지만 기죽지 않으려 애쓰는 쟈히 님! 안쓰럽지만 귀여워서 보게 되는 쟈히 님의 인간계 고군분투!

유루캠△

유루캠△

자세히 알아보기

AFRO의 『유루캠』 제1권. 신감각 아웃도어계 캠핑 걸스 스토리! 읽으면 읽을수록 캠핑을 떠나고픈! 가지 않아도 다녀온 것만 같은! 즐겁고, 맛있고, 따뜻한 캠핑만화 등장!

혼자서 캠핑하길 좋아하는 여자아이, 린. 린과 만나 캠핑을 하게 된 여자아이, 나데시코. 야외 활동 서클, 줄여서 ‘야클’의 동료 치아키와 아오이 여자아이들이 밖에서 지내는 시간, 그리고 그녀들이 바라본 경치는…?!

스파이 패밀리

스파이 패밀리

자세히 알아보기

명문학교에 잠입하기 위해 「가족」을 만들라는 명령을 받은 초일류 스파이 〈황혼〉. 하지만 그가 만난 ‘딸’은 마음을 읽는 초능력자! ‘아내’는 프로 암살자?! 서로가 서로에게 정체를 숨기는 가상 가족이 입시와 세계위기에서 맞서는 통쾌한 홈코미디!!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국왕군과 마왕군이 충돌하게 되고 수년째. 왕녀이자 국왕군 제3기사단의 ‘기사단장’인 공주는 마왕군에게 포로로 사로잡히고 말았다! 그리고 공주를 기다리는 것은 계속해서 서서히 거세지는 고문- 가장 잔혹한 고문의 시간이 지금, 시작된다!!

오늘부터 우리는

오늘부터 우리는

자세히 알아보기

튀어보려면 이길 밖에 없다! 전학을 기회로 깡패의 길에 접어든 미츠하시와 이토. 툭하면 싸우는 두 사람이지만 한번 뭉치면 최강!! 금발과 삐죽머리 콤비가 치바를 무대로 대활약한다!!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자세히 알아보기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제1권. 고되고 고된 일을 끝내고 귀가하니 어느덧 밤이 되었습니다. 난방을 떼지 않아 싸늘한 방, 텅 비어있는 밥솥, 깜박 잊고 시작버튼을 누르지 않은 세탁기…… 이러면 정말 집에 돌아와도 돌아온 기분이 들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메이드가 있었으면 합니다. 누군가 나를 위해 따뜻한 밥 한 공기를 차려주면, 그것만으로도 불끈 기운이 솟아오릅니다. 그러던 어느 날, 냥줍도 아닌 용줍을 해버린 고바야시 씨에게 드래곤인 메이드 토르가 찾아왔습니다. 막강한 힘을 자랑하는 드래곤이 어째서 하찮은 인간의 메이드가 되었을까요?

사카모토입니다만?

사카모토입니다만

자세히 알아보기

스타일리시한 등교, 화려한 지각 회피, 스마트한 런치 타임… 사카모토, 그의 엣지 넘치는 행동거지 하나하나가 여학생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이런 사카모토가 꼴 보기 싫은 학교 일진들은 그를 골탕먹이려 하지만, 어느새 그의 쿨-함에 교화되고 동성애의 눈마저 뜨고 마는데..!

사신 짱 드롭킥

사신 짱 드롭킥

자세히 알아보기

진보초의 낡은 아파트에 사는 소녀·하나조노 유리네에 의해 어느 날 강제로 인간계에 소환돼버린 마계의 악마·사신 짱. 그런데, 유리네는 소환 주문만 알고 귀환 주문은 알지 못해 사신 짱은 마계로 돌아갈 수가 없게 되고…….

어쩔 수 없이 유리네의 좁다란 집에서 눌러살게 된다. 하지만 사신 짱은 포기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인간에게 소환된 악마는, 소환자가 죽으면 마계로 돌아갈 수 있으니까. 그리하여 유리네에게 사신 짱 필살의 드롭킥이 작렬할―예정이었지만……?!

히나마츠리

히나마츠리

자세히 알아보기

『히나마츠리』제1권. 야쿠자 조직 아시카와파의 유망주, 닛타의 집에 떨어진 기묘한 원추형 물체. 그 안에서 나온 것은 히나라는 무표정 염동력 소녀였다. 불청객을 퇴거시키려는 닛타를 염동력으로 제압하고 얹혀 살게 된 히나는 나름의 방식으로 은혜를 갚으며 (닛타의 생명이) 위험한 동거 생활을 시작한다.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자세히 알아보기

이 세상 모든 초능력을 가진 그는, 마음만 먹으면 3일안에 지구도 멸망시킬 수 있다. 그가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것은 부모뿐… 하지만 누구나 부러워하는 재능도 본인에게 있어서는 불행의 원흉이다. 그 때문에 사람들 앞에서는 그 힘을 숨기고, 행여 튀지 않도록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고 지내던 그였으나, 갑자기 어찌된 영문인지 동급생이 접근해 오기 시작하는데…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