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포스터 팩토리 다운로드 (Impostor Factory)

임포스터 팩토리 다운로드 방법과 링크 및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Impostor Factory은 2021년 10월 1일에 출시한 픽셀 그래픽, 감동적인 스토리 장르의 게임으로 큰 인기를 끈 투 더 문(To The Moon)을 제작한 개발사 Freebird Games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스팀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임포스터 팩토리?

와츠 박사와 로잘린 박사는 특이한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그들의 가장 처음부터 다시 살아갈 기회를 주는 거죠. 하지만 이것은 두 박사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아마도요. 대신 이것은 퀸시의 이야기입니다. 그의 이야기를 살펴보도록 하죠.

임포스터 팩토리

어느 날 퀸시는 의심스러울 정도로 외딴 저택에 있는 화려한 파뤼에 초대되었습니다. 수상하고 외딴곳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택이 화려하고 멋진 파뤼가 있었기에 그는 수락하고 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너무 화려해서 화장실 안에는 타임머신이 있을 정도였습니다. 퀸시는 손을 씻으면서 시간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엄청난 시간 절약이죠! 하지만 당연히도 사람들이 죽기 시작합니다. 그게 그 사람들의 할 일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어딘가는 러브크래프트와 촉수들이 연관되어 있을 겁니다. 아무튼, 이것들이 본 게임의 3분의 1에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Impostor Factory 다운

임포스터 팩토리 다운로드

1.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82620/Impostor_Factory 링크를 클릭해 Impostor Factory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장바구니에 추가 -> 스팀 로그인 ->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를 클릭한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스마트폰 결제, 카드 결제, 문화상품권 결제 등 다양한 옵션을 지원합니다.

3. 결제 후 스팀 런처를 실행한 후 라이브러리에 추가된 Impostor Factory를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스팀 회원가입

임포스터 팩토리는 10,500원에 구입해 플레이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이 과정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스팀 계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스팀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스팀 화원가입

1. https://store.steampowered.com/join/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한 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와 거주 국가를 선택한 후 계속하기를 누릅니다.

2. 본인이 적은 이메일 주소로 스팀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Gmail을 내 이메일 주소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3. 처음 열어둔 회원가입 페이지로 다시 이동하면 스팀 계정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들을 모두 입력한 후 완료 버튼을 눌러 스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