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PC) 재미있는 무료게임 추천 TOP 10

오늘은 여러분에게 스팀(PC) 재미있는 무료게임 추천을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혼자서 즐길만한 혹은 친구들과 즐길만한 수많은 게임들 중에서 유로 게임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무료게임을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재미있는 무료게임 추천

게임을 정가로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상당히 부담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스팀 세일을 기다리며 가볍게 즐기기 좋은 재미있는 무료게임을 추천합니다. 온라인 멀티게임, FPS, RPG, 므흣한 게임 모두 포함합니다.

오메가 스트라이커 (Omega Strikers)

Omega Strikers

오메가 스트라이커스는 무료로 플레이하는 3대3 녹아웃 스트라이커 게임입니다. 캐릭터를 선택하고, 상대를 아레나 밖으로 밀어내고, 정신없이 빠르게 펼쳐지는 경기에서 득점을 올리세요.

구스 구스 덕 (Goose Goose Duck)

덕몽어스

거위, 거위, 오리? 거위, 거위, 오리? 당신과 당신의 동료 거위가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 협력해야 하는 사회적 추론 게임으로 당신의 팀에 침투해 당신을 막으려는 악의적인 청둥오리와 다른 새들을 조심하세요. 게임 플레이 방법은 간단하게 말하자면 어몽어스와 마피아를 합친 형식입니다.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DEAD OR ALIVE Xtreme)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남쪽 섬에서 캐릭터들과 달콤한 한 때를 보내는 바캉스 게임 『DEAD OR ALIVE Xtreme Venus Vacation』이 Steam에 등장! 열대의 낙원 「비너스 군도」에서 펼쳐지는 강함과 아름다움을 겨루는 여신들의 축제, 「비너스 페스티벌」. 페스티벌을 위해, 각 섬의 오너는 서로 경쟁하며 초대한 여성을 「비너스」로서 빛내기 위한 역할이 주어진다.

홀로큐어 (HoloCure)

HoloCure

버튜버로 유명한 홀로라이브 비공식 팬 게임으로 뱀파이어 서바이벌에서 크게 영감을 받은 게임으로 무기와 아이템을 수집하고, 여러 빌드를 실험하여 궁국의 캐릭터를 만드는 재미가 있습니다. 밀려오는 적들을 물리치고 1위를 차지할 수 있을까요?

먹 (Muck)

Muck

섬의 진흙탕에 갇히거나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섬 주변에서 찾은 자원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오래 생존하십시오.

자원을 수집하고, 도구, 무기 및 갑옷을 제작하고, 아이템을 찾고, 낮에 기지를 건설하세요. 그러나 밤이 되면 그림자에서 신비한 적들이 나타납니다. 낮에 만든 자원과 아이템을 사용하여 밤을 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크런커 (Krunker)

크런커

고급 움직임 메커니즘으로 완전히 수정 가능한 1인칭 슈팅 게임에 쉽게 빠져들 수 있습니다. Mods, 사용자 지정 지도 및 잠금 해제할 수천 개의 항목으로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토탈리 어큐레이트 배틀그라운드 (Totally Accurate Battlegrounds)

토탈리 어큐레이트 배틀그라운드

일이 곧 흔들릴 것이므로 풍선 석궁과 믿을 수 있는 풍선 망치를 잡으세요! 세계 최고의 물리학 기반 Battle Royale 게임에서 마지막 이상한 사람이 되십시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배틀로얄. 건물에 정면으로 스카이다이빙을 하여 경기를 시작하고 바닥이 용암인 총격전 게임에서 상대방을 무찌르며 게임을 끝냅니다.

언턴드 (Unturned)

언턴드

곳곳에 좀비가 들끓는 폐허가 되어버린 세상! 당신은 아직 생존자 틈에 있군요. 역겨운 좀비가 되지 않으려면 싫더라도 꼭 친구와 협력하고 동맹을 결성해야 합니다.

스텀블 가이즈  (Stumble Guys)

스텀블 가이즈

Stumble Guys는 온라인 배틀 로얄 파티 게임입니다! 온라인에서 최대 32명의 플레이어들과 대혼란의 장애물 코스를 돌파해 보세요. 최고의 플레이어가 왕관을 차지할 때까지 결승선으로 달리고 점프하고 대시해 보세요!

리프 블로워 레볼루션 (Leaf Blower Revolution)

리프 블로워 레볼루션

리프 블로어 레볼루션은 핵 리프 블로어로 나뭇잎을 날려버리고,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고, 업적을 달성하는 등의 무료 방치형 게임입니다. 지금 잎 송풍기 혁명을 시도하고 숫자가 올라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추천 게시글

다른 스팀 무료 게임 추천 글 보러가기

스팀 장르별 최고의 게임 추천 보러가기

최고의 무료 공포게임 추천 바로가기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