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러 게임 추천 TOP 10 (패드로 하면 재밌는 게임)

오늘은 여러분에게 패드로 하면 재미있는 컨트롤러 게임 추천 을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게임 패드만의 장점이라고 하면 역시 조이스틱을 이용한 조작과 상호작용 시 나타나는 진동 효과로 좀 더 몰입감 있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컨트롤러 게임 추천

스팀에서 구입해 플레이 가능한 게임 중 패드로 플레이하면 재미있는 게임 10개를 추천드립니다.

목차를 선택해 해당 게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CTRL+D 버튼을 동시에 눌러 즐겨찾기로 추가하여 간편하게 재방문 해보세요! 스팀 회원가입 방법 바로가기 

 

마블 스파이더맨 리마스터 (Marvel’s Spider-Man)

마블 스파이더맨 게임 플레이

Marvel’s Spider-Man Remastered의 오리지널 액션으로 꽉 찬 스토리에서 피터 파커와 스파이더맨의 세계가 서로 충돌합니다. 마블의 뉴욕시에서 거대 범죄 및 상징적인 빌런과 싸우는 노련한 피터 파커가 되어보세요. 생동감 넘치는 동네를 웹 스윙으로 이동하며, 극적인 테이크다운으로 악당을 제압하세요.

세키로 (Sekiro)

세키로

Sekiro: Shadows Die Twice에서 당신은 명예와 온전한 신체를 모두 잃은, 죽음 직전에서 구조된 전사 “외팔의 늑대”가 됩니다. 고대 혈통의 계승자인 어린 주군을 보호하기로 맹세한 당신은, 위협적인 아시나 가문을 포함한 다양하고 잔혹한 적들의 표적입니다. 어린 주군이 포로로 잡힌다면, 그 무엇도 당신이 명예를 회복하기 위한 위험한 여정을 떠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죽음 그 자체도 말이죠.

컵헤드 (Cuphead)

Cuphead GamePlay 3
Cuphead는 보스전에 무게를 둔 정통파 횡 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1930년대 카툰풍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얻은 본 작품의 그래픽과 사운드 등은 수작업 셀 애니메이션, 수채화 배경, 독자적인 재즈 레코딩을 비롯한 당시 기술을 그대로 활용하여 꼼꼼하게 빚어냈습니다.

 

라비 리비 (Rabi Ribi)

바니걸 탄막 게임
Rabi-Ribi는 비선형 게임 플레이에 중점을 둔 2D 탐험 플랫포머입니다. 플레이어를 안내하는 힌트가 있지만 절대 따라갈 필요가 없으므로 탐색할 수 있는 훨씬 더 큰 자유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근거리 전투에 중점을 둔 주인공 에리나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리본 요정은 플레이어에 의해 간접적으로 제어되는 에리나의 리드를 따르는 원거리 공격자입니다.

 

엘든링 (ELDEN RING)

엘든링
본 게임은 본격적인 다크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한 액션 RPG입니다. 드넓은 필드와 던전 탐험을 통해 미지의 것들을 발견해 보세요. 앞길을 막아서는 난관과 그것을 극복했을 때의 달성감, 그리고 등장인물들의 의도가 교착하는 군상극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포르자 호라이즌 5 (Forza Horizon 5)

포르자 호라이즌5

여러분을 위한 환상의 Horizon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강력하면서도 끊임없이 진화하는 멕시코 오픈 월드를 즐거운 드라이빙과 전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수백 대의 차량으로 탐험해보세요. 지금 위시리스트에 추가하고 Horizon 모험을 시작하세요!

 

몬스터 헌터 월드 (Monster Hunter: World)

몬스터헌터 월드
새로운 생명의 땅. 사냥하라, 본능에 따라! 대히트 작품 ‘Monster Hunter: World’에서는 지형과 환경생물, 몬스터의 생태계까지도 이용할 수 있으며, 갖가지 방법을 이용해 거대한 몬스터에게 도전합니다. 새롭게 제작된 ‘Monster Hunter’의 세계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궁극의 헌터 라이프를 체험해 보십시오.

 

할로우 나이트 (Hollow Knight)

Hollow Knight
할로우 나이트에서 자신만의 길을 구축하세요! 크게 파괴된 곤충과 영웅의 왕국을 통한 서사 액션 어드벤처입니다. 손으로 그린 클래식 2D 스타일로 구불구불한 동굴을 탐험하고 오염된 생물과 싸우고 이상한 곤충들과 친구가 되어 보세요.

 

더 위쳐 3 (The Witcher 3)

더 위쳐 3
리비아의 게롤트가 되어 의뢰를 받고 괴물을 사냥하세요. 전쟁의 상처가 가득하고 괴물이 들끓는 대륙을 마음껏 탐험해 보세요. 지금 가장 중요한 일은 대륙의 판도를 뒤바꿀 수도 있는 살아 있는 무기이자 예언의 아이, 시리를 추적하는 것입니다.

 

철권 7 (TEKKEN 7)

철권7

철권7은 1994년 첫 출시 이후 지금까지도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최고의 격투 게임 시리즈 “철권”의 최신작으로 더욱 충실한 스토리와 영화같은 연출, 그리고 긴장감 넘치는 배틀로 친구나 다른 게이머들과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추천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