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귀멸의 영혼 코드 모음 2024년 4월 (데몬 소울)

로블록스 귀멸의 영혼 코드, 데몬 소울 시뮬레이터란? 귀멸의 칼날을 원작으로 하는 로블록스 게임으로 적을 물리치고, 영혼을 모으고, 모은 영혼으로 캐릭터를 구매하거나 자신의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며 점점 새로운 스킬을 배우고, 강해지는 RPG 형식의 게임입니다.

로블록스 귀멸의 영혼 코드 모음

게임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구매하거나 자신이 키우고 있는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많은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아무런 아이템도 없는 상태로 시작하면 더더욱 힘듭니다. 아래 선물 코드를 입력해 다양한 보상을 받고, 빠르게 성장해보세요!

코드 보상
demonsoul300K 소울 부스트 2배
demonsoul260k 소울 부스트 2배
demonsoul200k 소울 부스트 2배
demon150k 소울 부스트 2배

입력 안되는 코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가능한 빠르게 수정하겠습니다. #귀멸의 영혼 바로가기

로블록스 데몬 소울

로블록스 데몬 소울 코드 사용 방법

귀멸의 영혼 코드 입력 방법을 모르시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부터 자와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데몬 소울 게임을 실행한 후 시작 마을 주변에 순위표 근처에 있는 코드 상자를 찾습니다.

로블록스 귀멸의 영혼 코드 입력

코드 상자에 다가가면 중앙에 박스가 하나 열립니다. 코드를 여기에 입력하세요 부분을 클릭해 적어둔 코드를 입력한 후 확인을 눌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코드가 사용되었다면 아이템 혹은 버프가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 코드도 알아보자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1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1. qormsgn

    와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