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파괴 시뮬레이터 신규 코드 모음 2024

로블록스 파괴 시뮬레이터 코드 모음 Destruction Simulator란? 폭발이라는 간단하면서도 시원한 컨텐츠로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서비스 시작 12일만에 1위를 달성했던 게임으로 2018년 8월 21일에 개발되었고,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이며 1인 개발로 제작되었습니다.

로블록스 파괴 시뮬레이터 코드 모음

모든 걸 폭파하고 파괴하세요! 영웅급 발사기와 폭탄을 획득하세요! 굉장한 폭발과 파괴# ##을 만들어봐요! 이 게임에서는 과격한 물리적 폭발이 일어납니다. 기기의 전원에 따라 사소한 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입력해 부스터를 받아 더욱 재미있고, 빠르게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파괴 시뮬레이터

코드 보상
현재 입력 가능한 코드가 없습니다.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코드로 더 많은 코드가 추가될 때 마다 이 게시물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CTRL+D 버튼을 동시에 눌러 즐겨찾기를 하여 간편하게 재방문 해보세요! 그리고, 입력 안되는 코드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코드 사이트 바로가기 #로블록스 파괴 시뮬레이터 바로가기

로블록스 로비

파괴 시뮬레이터 코드 사용 방법

파괴 시뮬레이터 코드 입력 방법을 모르시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파괴 시뮬레이터 게임을 실행한 후 우측에 있는 파랑새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로블록스 파괴 시뮬레이터 코드 입력

그럼 중앙에 박스 하나가 열립니다. Input 부분을 클릭해 적어둔 코드를 입력한 후 Submit를 클릭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코드 입력은 정보킹 블로그에서 #다른게임 코드도 알아보자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