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프로젝트 슬레이어 코드 모음 2024년 4월

로블록스 프로젝트 슬레이어 코드 모음을 소개합니다. 이 게임은 가족들이 도깨비에게 몰살당하고, 살아남은 여동생마저도 도깨비로 변한 절망적인 상황에서 복수를 위해 귀살대의 길을 걷는 카마도 탄지로의 이야기를 담은 만화, 귀멸의 칼날을 원작으로 합니다.

프로젝트 슬레이어에서 여러분은 인류의 편인 귀살대를 선택하거나 그 반대인 도깨비를 선택해 귀멸의 칼날 세계 속으로 모험을 떠납니다. 하지만, 여러 강적들을 만나며 좌절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여러분을 위해 매달 업데이트되는 무료 코드를 소개합니다. 이 코드를 입력하면 룰렛, 호흡 및 종족 재설정 등 성장에 도움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 슬레이어 코드

  • 현재 사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 슬레이어 코드는 없습니다. 추가되는 즉시 게시글 내용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북마크하고, 자주 방문하세요.

만료된 코드

NewYear2024SpinsNewYear2024BreathingNewYear2024Race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프로젝트 슬레이어 코드로 새로운 코드가 업데이트되는 즉시 이 게시물을 업데이트합니다. PC라면 CTRL+D, 모바일이라면 ··· 아이콘을 클릭하고 북마크에 추가를 눌러 즐겨찾기해 해당 페이지를 간편하게 재방문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슬레이어 코드의 입력 화면입니다.

프로젝트 슬레이어 코드 사용 방법

프로젝트 슬레이어에서 코드를 입력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음과 같은 순서에 따라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1. 로블록스 공식 사이트에서 로그인합니다.
  2. 프로젝트 슬레이어를 실행하세요.
  3.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선택한 후 대기화면으로 이동하세요.
  4. 대기화면 우측의 선물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5. 텍스트 상자에 코드를 입력하고, 코드 제출을 클릭하세요.
정보킹
정보킹
인게임에서 M키를 누르고, 책 아이콘을 클릭해 코드를 입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더 많은 프로젝트 슬레이어 코드 얻는 방법

이 페이지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슬레이어 코드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을 받고 싶다면 Project Slayers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 가입해보세요. 또한, 캐릭터를 꾸미는 무료 아이템을 받고 싶다면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5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1. 정보킹

    현재 추가된 코드가 없습니다. 추가되면 게시글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2. spinner13

    4월 코드 언제 나오나요

  3. 김썬

  4. 정보킹

    확인해본 결과 현재 모든 코드가 만료되었습니다. 새로운 코드가 추가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5. 우지

    하나도 안되는데 확인 부탁드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