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20 아스트라 쉐이더 AstraLex Shaders

마인크래프트 1.20 아스트라 쉐이더 AstraLex Shaders란? 그래픽을 사실적으로 만들어주는 BSL 쉐이더를 수정해 제작된 버전으로 아름다운 하늘 및 투명한 물, 현실적인 그림자 등 여러가지 기능을 지원하고, 특히 밤하늘은 그 어떤 쉐이더팩보다 아름답다고 할 수 있을 만큼 시각적으로 뛰어납니다.

마인크래프트 1.20 아스트라 쉐이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6.5~1.20 버전용 아스트라 쉐이더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다른 모드 같은 경우 포지와 모드와 함께 설치해야 하지만 쉐이더 같은 경우에는 적용을 위해서는 포지 대신 옵티파인 모드를 다운로드 받아주셔야 합니다. 우선 옵티파인 모드를 설치 및 적용해주세요.

아스트라 쉐이더

옵티파인 모드를 설치하였다면 아스트라 쉐이더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게시글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공식 사이트로 이동한 후 Download 버튼을 클릭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게임 런처

1. 1.20 버전 옵티파인으로 실행 옵션을 설정한 후 플레이 버튼을 눌러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쉐이더 적용

2. 마인크래프트 설정 -> 비디오 설정 -> 셰이더를 클릭합니다.

쉐이더 폴더

3. 셰이더에서 다시 셰이더 풀더를 클릭하면 쉐이더가 저장되는 위치에 폴더가 열리는데 그 폴더에 다운로드 받은 쉐이더 파일을 붙여넣기 해주세요.

4. 다시 셰이더 설정에 돌아와서 추가된 AstraLex Shaders 쉐이더를 클릭해 선택한 후 완료를 눌러 저장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사이버 펑크 쉐이더

5. 이제 싱글 플레이 혹은 멀티 플레이로 게임에 접속하면 사진처럼 마인크래프트 그래픽이 현실적으로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AstraLex BSL 쉐이더 소닉 쉐이더
다운로드 다운로드 다운로드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