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바드 앱 다운로드 (설치)

구글 바드는 검색엔진, 유튜브 등으로 유명한 세계 최대의 IT 인터넷 기업 구글에서 개발한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로 5400억 개의 피라미터 변환기 기반 대규모 언어 모델 PaLM 2을 통해 상식 추론, 산수 추론, 농담 설명, 코드 생성 및 번역을 포함해 광범위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AI 비서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구글 계정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챗GPT 한글 버전보다 뛰어난 답변 정확도와 웹에 실시간으로 접근할 수 있어 최근 이슈와 관련된 정보에 대한 대답도 해줍니다. 또한 간결하게 핵심 내용만 요약해주어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구글 바드 앱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구글 바드 앱 다운로드

구글 바드

본론부터 말하자면 구글 바드 모바일 앱은 없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Bard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고, 구글 계정 로그인을 진행한해야 합니다. 대신 모바일에서 바로가기 등록을 해 앱과 비슷하게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앱 등록하기

1. 사파리 프라우저로 바드 AI 공식 사이트에 접속한 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2. 하단 중앙에 네모난 박스에 위를 가리키는 화살표가 있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홈 화면에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추가 버튼을 눌렀다면 홈 화면에 자동으로 Google Bard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추가됩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앱 등록하기

1. 삼성 브라우저로 구글 바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한 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2. 하단 우측에 메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현재 페이지에 추가를 클릭하고, 홈 화면 버튼을 다시 한번 클릭합니다.

4. 바로가기 이름을 입력한 후 추가 버튼을 눌러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홈 화면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대로 바로가기를 등록했다면 홈 화면에 추가된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해 앱처럼 바로 바드 ai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