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9.2 던전 리메이크 모드 Repurposed Structures

마인크래프트 1.19.2 던전 리메이크 모드 Repurposed Structures이란? 기존의 구조물(유적, 파라미드, 네더요새, 폐광 등)을 새롭게 변형 및 수정을 하여 더욱 거대하고, 탐험할 재미가 있도록 만들어주는 모드로 세세한 부분에서 많은 변경 사항이 있어 하나하나 무엇이 변경되었는지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9.2 던전 리메이크 모드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7.1~1.18.2 / 1.19.2 버전용 던전 리메이크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모드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포지 버전이라면 포지를 패브릭 버전이라면 패브릭을 먼저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만약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마인크래프트 포지(링크) / 마인크래프트 패브릭 (링크)를 먼저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Repurposed Structures mod

포지 or 패브릭을 설치하였다면 던전 리메이크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게시글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이후 이동된 사이트에서 Download 버튼을 클릭해 Repurposed Structures 모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9 포지 런처

포지 혹은 패브릭, 모드를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이제는 모드를 적용하기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드 적용을 위해서는 아래 지침을 따라주세요. (모드 적용법)

  1. 윈도우+R키 동시에 입력 후 나타나는 탐색창에 %appdata% 입력 후 엔터
  2. minecraft 파일을 찾은 후 클릭 -> mods 파일을 다시 클릭 (mods 파일이 없다면 만들어주세요.)
  3. mods 파일 안에 다운로드 받은 모드를 붙혀넣기 합니다.
  4.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 후 포지 / 패브릭 버전으로 설정한 뒤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마인크래프트 늪 마을

앞서 알아본 대로 던전 리메이크 모드를 다운로드 받고, 적용한 후 싱글 플레이에 접속한 후 해당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마인크래프트에 존재하는 구조물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변경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전 포지 패브릭
1.17.1 X 다운로드
1.18.2 다운로드 다운로드
1.19 다운로드 다운로드
1.19.2 다운로드 X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