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모바일 BE(PE) 서버 들어가는법 / 접속하기

마인크래프트 모바일 BE(PE) 서버 들어가는법 / 접속하기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로 윈도우10 에디션도 같은 방법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서버란? 다른 사람과 함께 멀티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기능으로 서버를 운영하는 관리자들이 만든 다양한 컨텐츠를 다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모바일 서버 들어가는법

모바일 버전에서도 PC 자바 에디션처럼 서버를 열 수 있고, 다른 사람이 오픈한 서버에 접속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른 사람이 열고있는 서버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먼저 접속하고자 하는 서버의 IP를 알고 있어야 하는데 네이버에 마인크래프트 모바일 서버를 검색하거나 마인리스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BE 메인화면 우측 하단에 버전이 있는데 해당 버전과 서버 버전이 일치해야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모바일

1.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한 후 플레이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인크래프트 PE 서버

2. 상단 서버 탭을 클릭 -> 서버 선택 화면을 아래로 내려 서버 추가를 누릅니다.

게임 로그인

3. 서버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로그인을 진행해주어야 합니다. XBOX 계정을 생성하고, 로그인 해주세요.

minecraft 로그인

4. 로그인을 하였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ip 입력

5. 서버 이름 란에 아무거나 입력한 후 접속하고자 하는 서버의 IP를 서버 주소 란에 입력하고, 포트도 일치하는지 확인한 후 플레이를 눌러 접속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be 서버

6. 테스트 겸 한 마인크래프트 서버에 접속해보았는데 정상적으로 플레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공략 더보기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