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9.2 몹 AI 최적화 모드 (AI Improvements)

마인크래프트 1.19.2 몹 AI 최적화 모드 (AI Improvements)이란? 게임 내 AI에 대한 성능 및 저수준 수정에 중점을 둡니다. 싱글 플레이 보다는 멀티플레이에 효과적인 모드로 몬스터를 놓고 싸우는 도중에 많은 CPU를 사용해 발생하는 렉 문제를 개선하여 쾌적한 상태로 멀티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드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19.2 몹 AI 최적화 모드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6.5~1.18.2 / 1.19.2 몹 AI 최적화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모드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포지를 먼저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만약 포지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마인크래프트 포지(링크)를 먼저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AI Improvements mod

포지를 설치하였다면 몹 AI 최적화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게시글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이후 이동된 사이트에서 첨부된 링크를 클릭해 AI Improvements 모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9 포지 런처

포지, 모드를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이제는 모드를 적용하기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드 적용을 위해서는 아래 지침을 따라주세요. (모드 적용법)

  1. 윈도우+R키 동시에 입력 후 나타나는 탐색창에 %appdata% 입력 후 엔터
  2. minecraft 파일을 찾은 후 클릭 -> mods 파일을 다시 클릭 (mods 파일이 없다면 만들어주세요.)
  3. mods 파일 안에 다운로드 받은 모드를 붙혀넣기 합니다.
  4.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 후 포지 버전으로 설정한 뒤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마인크래프트 몬스터 전투

앞서 알아본 대로 몹 AI 최적화 모드를 다운로드 받고, 싱글 플레이에 접속하거나 멀티 플레이(클라이언트 측이 아니어도 작동하도록 코딩되어 있음)에 접속해 사용할 수 있는 모드로 몹과 관련된 AI를 최적화해 조금 더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운로드

버전 포지
1.16.5 다운로드
1.17.1 다운로드
1.18.2 다운로드
1.19 다운로드
1.19.2 다운로드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