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7.10 / 1.16.5 악마의 열매 모드 (원피스 모드)

마인크래프트 1.7.10 / 1.16.5 악마의 열매 모드 (Mine Mine no Mi)란? 일본 애니메이션 원피스에 등장하는 먹으면 특별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악마의 열매를 게임 속에 추가해주는 모드로 이외에도 다양한 무기 및 스킬, 해적들과 해병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악마의 열매 모드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7.10 / 1.15.2~1.16.5 버전용 악마의 열매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모드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포지를 먼저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만약 포지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마인크래프트 포지(링크)를 먼저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마인크래프트 원피스 모드

포지를 설치하였다면 악마의 열매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게시글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이후 이동된 사이트에서 첨부된 링크를 클릭해 Mine Mine no Mi 모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포지 런처

포지, 모드를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이제는 모드를 적용하기만 하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드 적용을 위해서는 아래 지침을 따라주세요. (모드 적용법)

  1. 윈도우+R키 동시에 입력 후 나타나는 탐색창에 %appdata% 입력 후 엔터
  2. minecraft 파일을 찾은 후 클릭 -> mods 파일을 다시 클릭 (mods 파일이 없다면 만들어주세요.)
  3. mods 파일 안에 다운로드 받은 모드를 붙혀넣기 합니다.
  4.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 후 포지 버전으로 설정한 뒤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앞서 알아본 대로 악마의 열매 모드를 다운로드 받고, 적용한 후 싱글 플레이에 접속한 후 해당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드 다운로드

버전 포지
1.7.10 다운로드
1.14.4 다운로드
1.15.2 다운로드
1.16.5 다운로드

악마의 열매 사용법

마인크래프트 악마의 열매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인벤토리를 열어보면 다양한 악마의 열매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악마의 열매를 꺼내 먹어보면 아무런 변화가 없어 당황할 수도 있는데요. 이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한가지 설정이 필요합니다.

원피스 직업 선택

R키를 눌러 스테이터스 창을 처음 열면 사진과 같이 파벌(Faction), 종족(Race), 전투 스타일(Fighting Style)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두 랜덤으로 지정하는 것도 가능하고, Finish를 눌러 설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어떤 파벌, 종족, 전투 스타일을 선택하는가에 따라 게임 내에서 변하는 요소도 있으니 신중이 골라보세요.

스테이터스 창

종족 선택 후 R키를 눌러 스테이터스 창을 열면 전투력(Doriki), 현상금, 파벌, 종족, 전투 스타일과 그 아래에 자신이 먹은 악마의 열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악마의 열매 능력 선택

능력(Abilities) 탭을 선택해 사용 가능한 악마의 열매 기술을 모두 확인할 수 있고, 아래 인벤토리 칸에 사용할 기술을 배치하고, ESC키를 눌러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글이글 열매 스킬

능력 탭에서 사용할 기술을 모두 선택하였다면 ALT키를 눌러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인벤토리 탭으로 전환할 수 있고, 해당 상태에서 1~9키를 눌러 각 열매에 능력에 맞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비슷한 모드 추천

최근에는 Mine Piece라는 이름의 1.16.5 버전 원피스 모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듯 합니다. 많은 플레이어 기술, 무기, 갑옷 및 캐릭터를 추가하고, 해적이나 해군이 되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모드로 전투를 반복해 더욱 강해지고, 해적과 해군의 보물 상자를 통해 전리품을 획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포켓몬, 주술회전, 귀멸의 칼날 등 여러가지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다양한 모드도 존재하며 마인크래프트 애니 모드 추천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