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9.2 서버 추천 (이클립스)

마인크래프트를 즐기는 방법은 여러 가지 있지만 그중에서 마크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서바이벌로 생존하는 것을 즐깁니다. 생존은 혼자 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다른 사람이랑 같이하면 더욱더 재미있는데 오늘은 다른 사람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1.19.2 서버 추천 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1.19.2 서버 추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서버는 1.16.5, 1.17.1, 1.18.2, 1.19.2  버전으로 접속 가능한 이클립스 서버입니다. 서버주소는 ECMC.kr로 서바이벌 모드+서버의 오리지널 컨텐츠를 추가한 야생 컨텐츠, 유저와 협동하여 레이드 던전을 클리어하는 던전 컨텐츠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마인팜 컨텐츠도 추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식 카페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 서버 튜토리얼

튜토리얼

게임 접속 후 나침반을 우클릭해 야생, 던전 중 플레이할 컨텐츠를 선택하였다면 처음에는 튜토리얼 장소로 이동됩니다. 튜토리얼은 이미지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에 있어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기능 및 간단한 규칙을 소개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야생

야생 서버

싱글 플레이로 서바이벌 모드를 즐기는 것과 다르게 이클립스 서버에서는 여러가지 확장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대표적으로…

  1. 경제 시스템 :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구한 아이템을 상점에 팔아 돈을 벌 수 있고, 돈을 이용해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다른 유저들과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2. 마을/국가 시스템 : 마을원으로 마을에 참가하거나 촌장이 되어 직접 마을을 운영해볼 수 있습니다.
  3. 레벨 시스템 : 성장형 스킬 시스템인 mcMMO가 있어 게임을 플레이하면 자동으로 레벨이 오르고, 레벨이 오르면 다양한 스킬이 해금됩니다.
  4. 부동산 시스템 : 야생에 자신의 땅을 지정하여 보호할 수 있습니다. 미지정으로 인한 테러는 복구가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부동산 사용법을 익혀주세요.
  5. 인첸트 시스템 : 일반적인 마법부여 능력보다 더 좋은 다양한 커스텀 인첸트가 있습니다. 던전 서버를 플레이해 얻을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야생 서버

이외에도 다양한 추가 기능을 제공해 싱글 플레이 맵에서 플레이 하는 서바이벌 모드보다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 혹은 친구들, 서버 내에 사람들과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함께 즐기는 만큼 “/규칙” 명령어를 입력해 규칙을 잘 지키는 것도 중요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던전

던전 서버

던전 서버에서는 야생 서버 유저들과 협동하여 보스를 무찌르고, 던전을 클리어하는 컨텐츠로 던전 서버를 즐기기 위해서는 배틀 코인이 필요합니다. 배틀 코인이란? 아이템 구매, 레이드 던전 입장료 등에 사용되는 코인으로 각 스폰 서버의 던전 입구에서 소지 금액을 환전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서버 추천

던전서버는 필드던전과 레이드던전으로 나누어지며, 필드 던전에서는 레이드를 진행하기에 앞서 잡몹들을 잡아 음식, 방어구, 무기, 마법부여를 위한 청금석 등을 수집해 장비를 맞출 수 있습니다. 레이드 던전은 1시간 마다 입장 가능한 특수 던전으로 커스텀 인첸트 관련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인첸트의 경우 야생 서버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서버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