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스카이그리드 맵 다운 (Ver 1.18.2 / 1.19.2)

마인크래프트 스카이그리드 맵 다운로드 방법과 링크, 적용 방법을 설명하는 게시글 입니다. SkyGrid란? 스카이블럭과 마찬가지로 공중에서 살아남는 맵이지만 스카이블럭은 시작 지점인 섬을 확장해나가는 재미라면 스카이그리드는 랜덤한 블럭이 일정 간격으로 공중에 설치된 맵으로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아이템을 구하며 살아남아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스카이그리드 맵 다운

SkyGrid는 SkyBlock 스타일의 Minecraft를 위한 도전적인 생존 맵입니다. 그리드 길이가 4미터인 임의의 환경 블록 그리드로 구성됩니다. 규칙은 없습니다. 원하는 목표를 세우세요. 맵 전체에 배치된 무작위 상자와 생성 장치를 찾아보세요!

SkyGrid 다운로드

스카이그리드를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기 위해 글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planetminecraft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첨부된 링크를 통해 이동하였다면 DOWNLOAD : DOWNLOADABLE MAP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맵 적용 방법)

스카이그리드

세이브 파일을 다운로드 및 적용하였다면 1.5.2 버전 이상인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해주세요. 그 후 추가된 스카이그리드 맵을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1.5.2 버전으로 제작된 맵이지만 최신 버전인 1.17.1에서도 작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물과 용암과 같은 블럭들이 흘러내리게 됩니다. 그리고, 처음 로딩 시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을 제외하면 최신 버전으로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단, 1.5.2 버전을 권장합니다.

다운로드

https://www.planetminecraft.com/project/skygrid-survival-map/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