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9 셔플 파쿠르 2 SHUFFLE PARKOUR

마인크래프트 1.19 셔플 파쿠르 2 SHUFFLE PARKOUR이란? 레이스를 테마로 한 파쿠르/미니게임 맵으로 현재 340개의 서로 다른 스테이지가 있고, 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다른 랜덤한 스테이지로 이동되고, 누군가가 25 혹은 50 단계까지 도착할 때까지 진행됩니다.

마인크래프트 1.19 셔플 파쿠르 2

이 맵은 싱글 플레이 및 멀티 플레이가 호환되며 플레이 할 수 있는 인원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멀티로 플레이 할 시 블루, 레드, 옐로우 팀에 참가할 수 있고,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1포인트가 추가됩니다. 가장 먼저 각 팀의 목표 점수에 달성한 팀이 승리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셔플 파쿠르2

SHUFFLE PARKOUR 2를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해당 게시글 아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첨부된 링크를 통해 통해 Minecraft Map 사이트로 이동하였다면 다시 한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맵 적용 방법)

마크 셔플 파쿠르

세이브 파일을 다운로드 및 적용하였다면 1.19 버전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해주세요. 그 후 추가된 SHUFFLE PARKOUR 2를 선택해 앞서 소개한 컨텐츠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혼자 플레이 할 수 있는 맵이지만 실력이 비슷한 친구들과 함께 즐기면 더욱 긴장감 있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https://www.minecraftmaps.com/parkour-maps/shuffle-parkour-2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