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워든 소환 명령어 (딥다크 가는법)

마인크래프트 1.19 버전에 새롭게 추가된 워든은 어려움 난이도 기준으로 무려 근접 평타가 45데미지인 매우 강력한 몬스터로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워든 소환 명령어 와 함께 치트없이 Deep Dark에서 워든을 만나보는 방법까지 함께 알아봅시다.

마인크래프트 워든 소환 명령어

워든 소환 명령어

1. 싱글 플레이라면 인게임 내에서 ESC를 눌러 게임 메뉴를 오픈한 후 LAN 서버 열기 -> 치트 허용 옵션은 켜짐으로 변경한 후 LAN 세계 시작을 클릭합니다.

2. T키를 눌러 채팅창을 오픈하고, /summon minecraft:warden 명령어를 입력해 워든을 바로 소환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워든 소환 위치

마인크래프트 딥다크

1. Y=0 이하의 높이에서 찾아볼 수 있는 생물군계인 깊은 어둠(Deep Dark) 동굴을 광질을 하며 찾습니다.

2. Deep Dark에서 생성되는 스컬크 비명체를 발견하였다면 여러번 밟아주세요.

마인크래프트 워든

3. 스컬크 비명체를 많이 작동시켜 경고 수준이 3에 달하면 스컬크 비명체를 중심으로 11x13x11 공간에 워든이 생성됩니다.

이 때 주의할 점으로는 소환되기 위해서는 밝기가 11 이하이고, 48블록 내에 다른 워든이 없어야 합니다. 주변에 횃불을 설치하지 않은 상태에서 시도해주세요. 마인크래프트 1.19 버전 모드 추천 바로가기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