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8.2 / 1.19.2 줌 확대 모드 (WI Zoom)

마인크래프트 1.18.2 / 1.19.2 줌 확대 모드 (WI Zoom)이란? 줌 기능을 게임에 추가하여 먼 곳에 있는 물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편의성 모드로 별도의 아이템 없이 V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휠로 확대 및 축소를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8.2 / 1.19.2 줌 확대 모드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18.2 / 1.19.2 줌 확대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모드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패브릭을 먼저 설치해주어야 합니다. 만약 패브릭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마인크래프트 패브릭(링크)를 먼저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마인크래프트 WI Zoom 모드

패브릭을 설치하였다면 줌 확대 모드를 플레이 하기 위해 게시글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이후 Download 버튼을 클릭해 모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8.2 패브릭 모드

수동 설치의 경우 패브릭, 모드를 다운로드 하고, 내려받은 모드를 적용하는 과정을 끝내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드 적용을 위해서는 아래 지침을 따라주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1. 윈도우+R키 동시에 입력 후 나타나는 탐색창에 %appdata% 입력 후 엔터
  2. minecraft 파일을 찾은 후 클릭 -> mods 파일을 다시 클릭 (mods 파일이 없다면 만들어주세요.)
  3. mods 파일 안에 다운로드 받은 모드를 붙혀넣기 합니다.
  4.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 후 패브릭 버전으로 설정한 뒤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마인크래프트 줌 모드

앞서 알아본 대로 줌 확대 모드를 다운로드 받고, 적용한 후 싱글 플레이에 접속하여 해당 모드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모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V키를 눌러 마우스 휠로 배율을 조정해 최대 50배까지 확대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전 패브릭
1.18.2 다운로드
1.19.2 다운로드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