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퍼즐 탈출맵 추천 BONELESS

마인크래프트 1.17.1 퍼즐 탈출맵 (BONELESS)는 실험 참가자 관점에서 플레이 하며, 완전한 음성 연기 및 내레이터 퍼즐 맵 입니다. (영어라는게.. 흠) 플레이어 여러분은 뼈가 제거되어 기본적인 이동 방식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각 맵에 있는 트릭을 이용해 독특한 방법을 찾아 실험을 통과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1.17.1 퍼즐 탈출맵 다운로드

BONELESS 퍼즐 탈출맵은 뼈를 제거 당해 움직일 수 없는 상태에서 맵에 숨겨진 여러 트릭을 사용해 탈출해야 하는 컨셉의 퍼즐 맵입니다. 예상 플레이 타임은 45~60 분이며 싱글 플레이 전용 맵으로 멀티 플레이시 심각한 버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다운

BONELESS 탈출맵을 다운 받아 플레이 하기 위해 먼저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첨부된 링크를 통해 Minecraft Map 사이트로 이동하였다면 다시 한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퍼즐맵

(마인크래프트 맵 적용 방법 알아보기) 세이브파일을 다운로드 및 적용하였다면 1.17.1 버전 마크를 실행시켜주세요. 그 후 추가된 퍼즐 탈출맵을 선택해 앞서 소개한 컨텐츠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창의성, 논리 문제 해결 능력을 사용해 움직일 수 없는 상태에서 여러 트릭을 해결해 수상한 병원에서 탈출 할 수 있을까요?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