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맵 다운 사이트 모음 (탈출맵, 파쿠르, 도시맵 등)

마인크래프트 맵 다운 사이트 추천 모음 및 다운로드 방법, 맵 적용법에 대해 모두 설명하는 게시글입니다. 맵 혹은 세이브 파일이란? 우리가 게임을 플레이하는 맵 데이터를 뜻하며 다른 사람이 탈출맵, 파쿠르, 도시 등 특정한 컨셉에 맞추어 제작해 배포하는 맵들을 다운로드 받아 세이브파일 컨셉에 따라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맵 다운 사이트

세이브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가지 있지만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3개의 사이트를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한국 사이트부터 해외 사이트까지 모두 간단한 설명과 함께 알아볼 예정으로 맵 적용법에 대해서는 (링크)를 클릭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정보킹 (wjdqhzld.com)

마인크래프트 맵 다운로드 정보킹

사이트 바로가기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wjdqhzld.com으로 마인크래프트와 관련된 다양한 모드, 리소스팩, 세이브 파일 등등 자료를 배포하고 있으며, 모두 한국어로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신버전 위주의 맵이 많기 때문에 최신버전을 주로 플레이 하신다면 이 사이트에서 찾아보세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주소창에 wjdqhzld.com 을 입력한 후 Tap 키를 눌러 원하는 게시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2. 마인크래프트 맵 (Minecraft Maps.com)

마인크래프트 맵

사이트 바로가기

해외에서 매우 큰 규모를 자랑하는 사이트인 Minecraft Maps에서는 다양한 마인크래프트 세이브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세이브파일 전용 사이트인 만큼 카테고리 분류가 세분화되어 있어 원하는 맵을 빠르게 찾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영어이기 때문에 자료를 찾는 것과 검색 하는 것에 다소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겜돌이 (minepuls.tistory.com)

겜돌이 마인크래프트 사이트

사이트 바로가기

한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개인 블로그 사이트인 겜돌이에서는 다양한 마인크래프트 모드, 맵, 플러그인, 서버 자료 등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탈출맵, 점프맵, 도시맵, 미니게임 등등 150개가 넘는 재미있는 맵들을 한국어로 간편하게 찾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사이트로 현재도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