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에게 물어본 발로란트 닉네임 추천

게임 닉네임을 정하는 것은 언제나 힘든 것 같습니다. 자신만의 유니크한 이름을 만들고 싶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고 흑역사가 하나 더 탄생하는 그런 느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직접 이름을 만드는 대신 ChatGPT에게 “발로란트 닉네임 추천“을 받아봤습니다.

발로란트 닉네임 추천

유머있는 닉네임

유머 닉네임

먼저 유머있는 한국어 닉네임을 부탁해봤습니다. 출력된 결과물에 한가지 특이한 단어가 보이네요. 헬조선 ChatGPT도 한국을 잘 알고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닉네임으로 사용하기에는 약간 부족한 느낌입니다.

게으름쟁이 바보오리 헬조선
웃는얼굴 고양이왕 야심가
달달이 구구바 폭주기관차
행복의 달인 무지개탈자 애교왕
미친돌이 힐링타임 먹는기계
나른함 코딩괴물 잠꾸러기
도도한 고양이 우당탕탕 눈꽃
귀요미 인생재미 쌩얼개그
말괄량이

멋진 닉네임

멋있는 닉네임

이번에는 “멋있는 닉네임”을 추천해달라고 챗GPT에게 부탁해봤습니다. 이번에 출력된 닉네임은 한글 이름이 앞에 나오고 뒤에 괄호 열고 영어 이름이 적혀있네요. 한글 이름만 보자면 약간 중2병 같은 느낌이 납니다.

빛나는별 찬란한빛 황금빛길
늘찬미소 무한한꿈 자유로운날개
힘찬전사 희망의신호 선명한시선
용감한모험가 끝없는바다 물결을담온
그림자마스터 달콤한꿈 불멸의전설
혼돈을부수는자 맹렬한열정 빛을향한달리기
끊임없는도전 강력한의지

FPS 고수 닉네임

FPS 고수 닉네임

이번에는 “FPS 고수 닉네임”을 추천해달라고 입력해봤습니다. FPS 고수의 느낌이 나시나요? 개인적으로 중2병이 약간 더 심해진 느낌이 납니다. 아마 한글로 질문해도 데이터 대부분이 영어로 학습되어 있어서 영미권에서 주로 사용되는 닉네임으로 추천해주는 것 같습니다. 그걸 한국어로 번역해서 이런 느낌이 되는 것 같네요. 그럼 헬조선은 뭐였지…

진군하는선봉대 끝없는전쟁터 불사조의환생
열혈전사 정확한사격수 냉철한전략가
무적의길잡이 치명적인화살 결사적인돌격
강인한투지 예리한통찰력 빠른손놀림
차분한조준력 화끈한사격수 불굴의약속
최강의 전사 강력한사격술 냉혹한선택자
투지만만한 우뚝선돌파자

커플 닉네임 추천

커플 닉네임 추천

마지막으로 커플끼리 사용할만한 커플 닉네임을 추천해달라고 챗 GPT에게 부탁해봤습니다.

사랑의 향기 함께하는 기억
영원한 사랑 행복한 미래
손에 잡히는 행복 사랑의 나무
기댈 수 있는 어깨 지켜줄 마음
무한한 약속 세상의 반쪽
예쁜 꽃잎 노란 벽돌길
깊은 눈빛 달콤한 미소
하늘을 향한 바람 행복한 하루
서로에게 힘이 되는 우리만의 계절
달콤한 사랑 환한 미래

 

 

로봇 머리 깨는짤

사람의 개그 센스나 작명 센스가 필요한 부분에서는 챗 GPT가 다소 활약을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걸 보면 특이점이 올 것 같다가도 다시 돌아갈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GPT 4.0 버전이 나오면 닉네임도 잘 생성할 수 있게 될까요? 직접 체험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공식 사이트로 이동해 무료로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로된 이름 추천

2023-03-15 드디어 GPT-4 기반의 Chatgpt 베타 버전이 출시했습니다. 직접 여러가지 질문을 해봤는데 처음에는 역시 영어로 답변하여 한국식으로 대답해주라고 지정해주었습니다. 그림자의사냥꾼… 비밀 용사…? 아직은 로봇에게는 한글 닉네임을 짓는 센스가 없는걸까요?

gpt 4에게 물어본 유머스러운 닉네임

질문을 조금 바꾸어 유머스러운 닉네임으로 추천해달라고 부탁해봤습니다. 김치워리어, 찌릿찌릿전사 ㅋㅋ 아직 직접 사용하기에는 부족한 느낌이지만 저번 GPT 3.5 기반의 ChatGPT보다는 확실히 작명 센스도 올라간 것 같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