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티어 맞추기 사이트 게임하기

발로란트는 멀티 플레이 1인칭 슈팅 게임으로 대부분의 경쟁 게임이 그렇듯 플레이어별 실력에 따라 배정되는 티어 시스템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발로란트 티어 맞추기 사이트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10~60초 가량의 영상을 시청하고, 플레이하는 사람의 티어를 맞추는 게임 사이트입니다.

발로란트 티어 맞추기

guess the rank

1.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 티어 맞추기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로 이동했다면 Start Game을 클릭해 게임을 시작하거나 Upload Own Clip을 클릭해 자신이 플레이한 발로란트 게임 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Check Statistics에서는 사용된 영상의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티어 맞추기

2. 게임을 시작했다면 중앙에 나오는 영상을 시청하고, 아래에서 예상되는 티어를 선택합니다.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재생되며 주로 10~60초 정도의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발로란트 게임 플레이 영상만 보는 것이 아닌 녹화된 대화 사운드 등으로 추측하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정해진 제한시간은 없기에 천천히 추측해보세요.

선택한 티어 정답

3. 예상되는 티어를 선택했다면 정답과 다른 사람들이 추측한 티어 비율을 차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총 3라운드로 진행되며 티어를 정확하게 맞추었을 경우 100점, 아쉽게 그 아래이거나 위인 티어를 선택했을 경우에는 50점, 그 이외에는 0점이 적용됩니다.

티어 맞추기 게임 통계

4. 3라운드가 모두 끝났다면 총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올바른 추측, 아까운 추측, 잘못된 추측, 플레이한 라운드, 총 득점 포인트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Restart 게임 버튼을 클릭해 다시 한번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제 경우에는 3라운드 중 올바른 추측을 2번, 아까운 추측을 1번해 총 250 포인트를 획득했습니다.

다른 게임 플레이

5. 메뉴 버튼을 클릭해 다른 게임의 티어 맞추기 게임도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현재 해당 사이트에서 지원되는 게임의 종류는 발로란트, 리그 오브 레전드, 카스 글옵, Apex 레전드, 오버워치, 체스, 도타2, 레인보우 식스 시즈로 경쟁 요소와 티어 시스템이 있는 MOBA 게임이거나 FPS 게임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해당 항목도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결론

이렇게 발로란트 티어 맞추기 사이트를 활용하면 FPS 게임을 플레이하는 시간 외에도 게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다른 게이머의 플레이 영상을 시청하며 다양한 게임 스타일과 판단력을 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발로란트 외에도 리그 오브 레전드, Apex 레전드, 오버워치 등 다양한 게임도 추가로 지원하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세요.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