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 추천 TOP 3 (2024년)

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 추천, 배틀그라운드는 총 100인에서 진행되는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으로 다양한 전장에서 무기와 아이템을 파밍해 전략적인 위치를 선점하고, 적들 사이에서 사투를 펼치며 최후의 1인이 되는 것이 목표인 게임입니다.

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 추천

본인의 실력 및 K/D가 어느 정도인지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 전적 사이트는 여러가지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3개의 사이트를 여러분에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1. OP.GG

op gg 배틀그라운드

롤 전적 사이트로도 유명한 OP.GG가 현재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배틀그라운드 전적 사이트입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배그 닉네임을 입력해 본인 혹은 상대방의 전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op gg 배그 전적 사이트

경쟁전, 경쟁전 솔로, 솔로, 듀오, 스쿼드로 나누어져 각각 게임 모드의 K/D, 평균 데미지, 승률 등등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그 아래에서 최근 게임 평균 등수 및 K/D, 데미지, 생존 결과도 자세히 표시되어 있습니다.

2. 닥지지

닥지지 배그 사이트

두번째로 많이 이용되는 전적 사이트는 닥지지로 메인 페이지에서 닉네임을 검색해 전적을 조회하거나 경쟁전 TOP 10 순위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전적 검색 이후에는 본인의 티어 및 KDA, 평균 딜량, 승률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TRN

배틀그라운드 전적 사이트

해외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전적 사이트는 TRN은 메인 페이지에서 닉네임을 입력해 전적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시즌 별 티어 및 킬뎃, TOP 10 확률, 승률 등 여러가지 정보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사이트로 영어를 잘 모르더라도 게임 용어 정도만 아시면 사용에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