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 전적 사이트 추천 TOP 3 (2024년)

에어펙스 레전드는 각각 특별한 스킨과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로 팀을 이루어 진행하는 FPS, 배틀로얄 게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에어펙스 레전드 전적 사이트 추천 TOP 3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에어펙스 전적 사이트 추천

에어펙스 전적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가지 있지만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3개의 사이트를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한국 사이트부터 해외 사이트까지 모두 간단한 설명과 함께 알아볼 예정입니다.

1. 에어펙서

에어펙서

Apex 전적

사이트 바로가기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적 사이트로 메인 사이트에서 닉네임 또는 이메일을 입력해 전적을 확인할 수 있고, 처치 합산, 헤드샨 합산, 데미지 합산, 게임 수 합산 등 전체 통계를 확인하거나 캐릭터별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TRN

TRN

에어펙스 레전드 전적

사이트 바로가기

외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적 사이트로 메인 페이지에서 PC의 경우 오리진 닉네임을 입력해 전적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현재 티어 및 레벨을 포함해 승리 횟수, 킬 수, 데미지 등등 여러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Apex Legends Status

Apex Legends Status

에어펙스

사이트 바로가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해외 전적 사이트 중 하나로 메인 화면에서 닉네임을 입력해 전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에서 레벨과 티어를 볼 수 있고, 우측 메인에서는 각 캐릭터 별 전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