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월드 디펜스 코드 모음 2024년 4월

로블록스 월드 디펜스 코드 모음 World Defenders이란? 타워 디펜스 스타일의 경험을 제공하는 액션, 디펜스 로블록스 게임으로 타워를 설치하고, 총을 쏘고, 적과 싸우고, 보스를 물리치고, 펫을 얻고, 세계를 지켜내세요!

로블록스 월드 디펜스 코드

디펜스 게임에서는 여러가지 캐릭터를 수집하고, 수집한 캐릭터를 사용해 어디에 어떻게 배치하는 것이 가장 효율이 좋을지 생각하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오늘은 여러 캐릭터를 손쉽게 얻고 시작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프로모션 코드를 소개합니다.

코드 보상
COSMO 코믹스 보석 100개
COBRA 150코인
TIKTOK1000 보석 100개
AGIFT 보석 100개
CHRISTMAS Arctic 보석 100개
150K 보석 150개
NOTIGANG 보석 100개
TWEETTWEET 보석 50개
TWITTER1 보석 50개
FREEMONEY 보석 100개
COINRAIN 보석 150개
YAY 보석 25개
125K 100코인

입력 안되는 코드가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로블록스 월드 디펜스 바로가기

로블록스 월드 디펜스 코드 입력방법

로블록스 월드 디펜스 입력 방법

월드 디펜더 코드 입력 방법을 모르시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World Defenders 게임을 실행한 후 좌측 하단에 있는 코드 메뉴를 클릭합니다.

코드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에 탭이 하나 나타나며 여기에 코드 입력을 클릭해 게시글에 있는 코드를 입력하고 Enter키를 눌러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가 처음이라면?

  1. https://wjdqhzld.com/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로블록스 회원가입 방법 및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2. 로블록스 회원가입 및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로그인 후 플레이 할 게임을 https://www.roblox.com/home 에서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보상을 얻고, 남들보다 유리하게 게임을 시작하고 싶다면 https://wjdqhzld.com/category/로블록스-코드/ 사이트에서 쿠폰을 찾아 입력해보세요!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