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하기 좋은 2인용 게임 추천 10선

혼자 게임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더욱 재미있는 게임들도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하기 좋은 재미있는 2인용 게임 추천 10개를 선정해보았습니다. 협동 요소가 큰 게임 위주로 선정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재미있는 2인용 게임 추천 10선

스팀에서 구매해 플레이 가능한 게임 중 친구들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2인용 협동 게임 10개를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당연히 스팀 회원가입(무료)은 필수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컵헤드 (Cuphead)

컵헤드

컵헤드 게임 플레이하기

Cuphead는 보스전에 무게를 둔 정통파 횡 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1930년대 카툰풍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얻은 본 작품의 그래픽과 사운드 등은 수작업 셀 애니메이션, 수채화 배경, 독자적인 재즈 레코딩을 비롯한 당시 기술을 그대로 활용하여 꼼꼼하게 빚어냈습니다.

평가 친구와 함께 협동하여 보스를 공략하면 되는 게임으로 매우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어려운 만큼 패턴을 파악하고, 보스를 공략할 시 얻을 수 있는 성취감은 매우 크나 친구와 함께할 경우 서로 남탓을 하다가 친구를 잃을수도…?

쉬프트 헤픈즈 (Shift Happens)

Shift Happens

쉬프트 헤픈즈 게임 플레이하기

Shift Happens는 2인용 협동 플랫포머입니다. 당신과 친구는 질량을 이동하고 서로 던지고 4단계의 양식화된 가상 세계를 통해 퍼즐을 맞춥니다. 이따금 배신하고 조롱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소파, 온라인 또는 특별한 싱글 플레이어 레벨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십시오.

평가 퍼즐+플랫포머 장르의 게임으로 기본적인 퍼즐의 난이도는 튜토리얼을 응용하면 어렵지 않게 풀어 나갈 수 있지만 맵에 분포되어 있는 오브젝트 및 도전과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한 경우 때로는 피지컬을 때로는 뇌지컬을 아니면 둘 다 필요한 경우 등등 다양하게 존재해 단조롭지 않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잇 테이크 투 (It Takes Two)

잇 테이크 투

잇 테이크 투 게임 플레이하기

장르를 넘나드는 협동 전용 플랫폼 어드벤처 It Takes Two에서 생애 가장 정신없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마법에 걸려 인형으로 변해버린 서로 너무나도 다른 부부, 코디와 메이로 플레이하세요. 예측할 수 없는 것들이 구석구석 숨어 있는 환상적인 세계에 함께 갇힌 두 사람은, 내키지 않더라도 깨진 관계를 회복하고 힘을 합쳐야 합니다.

평가 최고의 2인 협동 게임으로 스토리, 그래픽, 게임 플레이 등 부족한 점이 없습니다. 친구들과 해도 재미있고, 연인과 해도 재미있는 게임으로 한 사람이 게임을 구매하면 다른 한 사람은 친구 패스로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언래블 투 (Unravel Two)

Unravel Two

언래블 투 게임 플레이하기

얼어붙어은 대지에서 시작해서, 생명이 넘치는 주위를 둘러보며 모험을 계속하세요. 에너지, 흥분, 영감 그리고 몬스터까지 등장하는 최고의 몰입도를 자랑하는 스토리에 빠져보세요. 그리고 모든 도전에 두려움없이 적극적으로 도전하여 세상을 잠에서 깨우세고 친구들과의 진한 우정도 만들어 가세요.

평가 스팀 리모트 플레이를 이용한 2인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으로 한 명은 키보드, 한 명은 컨트롤러로 플레이 하게 됩니다. 조작감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가벼운 스토리에 서로 힘을 합쳐 길을 건너는 협동 요소 + 힐링되는 뛰어난 배경 그래픽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게임입니다.

어 웨이 아웃 (A Way Out)

어 웨이 아웃

어 웨이 아웃 게임 플레이하기

감옥에서 대담한 탈출을 시도하는 두 명의 수감자 중 한 명으로 플레이하는 독점 협동 어드벤처 게임인 A Way Out을 선보입니다. 긴장감 넘치는 탈옥으로 시작하여 예측할 수 없는, 감성 어드벤처로 빠르게 전환되는 이야기 속에서 전에 없던 플레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A Way Out은 반드시 두 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해야 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메인 캐릭터 Leo와 Vincent 중 하나를 움직여 감옥을 탈출하고 자유를 얻기 위해 내키지 않는 동맹을 맺어야 합니다.

평가 주말에 하루나 이틀 날잡고 친구랑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으로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탄탄한 스토리가 강점인 게임입니다. 난이도 자체는 무난하고, 다양한 액션이 들어가 지루함 없이 플레이 가능하나 달리기를 마음대로 못해 답답한 점과 호불호 갈리는 엔딩이 아쉽습니다.

슈퍼 버니 맨 (Super Bunny Man)

슈퍼 버니맨

슈퍼버니맨 게임 플레이하기

Super Bunny Man은 롤링, 점프, 잡기를 사용하여 도전 과제를 극복하는 협동 물리 기반 플랫포머입니다. 스파이크, 바위, 함정 및 기타 도전을 피하면서 레벨을 깨고, 시간 공격을 하고, 숨겨진 당근을 찾으세요!

평가 스트리머들 사이에서 크게 유행한 적이 있던 게임으로 서로 협동하여 여러 장애물을 극복하고, 클리어하는 재미가 큰 게임입니다. 단, 게임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꽤 비싸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위 워 히어 (We Were Here)

위 워 히어

위 워 히어 게임 플레이하기

얼어붙은 땅을 탐험하는 중에 다시 한 번 불운이 찾아왔습니다. 맹렬한 눈보라를 뚫고 비상용 신호탄이 하늘을 밝힌 뒤 무전을 통해 도움을 구하는 울부짖는 소리가 들립니다. 무전이 끊깁니다… 누구도 그들을 구하러 갈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함께라면 할 수 있지 않을까요?

평가 친구와 함께 협동해 여러가지 퍼즐을 풀어가며 탈출하는 것이 목적인 게임으로 재미는 있으나 퍼즐이 매우 어려워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입앤옵 (ibb & obb)

입앤옵

입앤옵 플레이하기

ibb & obb는 중력이 위아래로 움직이는 퍼즐로 가득 ​​찬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2인 협동 게임입니다. 긴밀하게 협력해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지역 협동 소파 재미를 위해 친구를 찾거나 온라인으로 매치하십시오.

평가 퍼즐 게임으로 보이지만 사실 피지컬이 가장 중요한 게임으로 둘이서 타이밍을 맞추고, 연속적으로 행동을 취해야 클리어할 수 있는 부분이 많습니다. 만약 피지컬에 자신이 있다면 추천들립니다.

오퍼레이션 탱고 (Operation: Tango)

오퍼레이션 탱고

오퍼레이션 탱고 게임 플레이하기

협동하는 스파이 모험에서 세계를 구하려면 두 명이 필요합니다. 요원이나 해커로 친구와 짝을 이루어 자신의 음성만을 연결하고 함께 협력하여, 첨단 기술을 지닌 세계적으로 위협적인 존재를 물리치세요.지금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

평가 첩보 영화에서 흔히 보는 요원과 해커 듀오의 게임으로 요원은 직접 발을 뛰면서 임무를 수행하고, 해커는 시설의 장비를 해킹하여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두 플레이 방식 모두 각각의 재미가 있어 협동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킵 토킹 앤 노바디 익스플로즈 (Keep Talking and Nobody Explodes)

킵 토킹 앤 노바디 익스플로즈

킵 토킹 앤 노바디 익스플로즈 게임 플레이하기

당신은 시한폭탄과 함께 혼자 방에 갇혀 있습니다. 당신의 친구들이 폭탄을 해체할 매뉴얼을 가지고 있으나, 그들은 폭탄을 볼 수 없지요. 그러니 여러분은 오직 대화로 이 상황을 풀어 가야 합니다 – 빠르게요! 이 로컬 협동 게임은 최소한 두 명, 또는 그 이상의 플레이어가 있어야 합니다.

평가 친구들과 하면 꽤 재미있게 플레이 가능한 게임으로 한 명은 폭탄 해체 메뉴얼을 보며 폭탄을 해제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또 다른 한명은 메뉴얼을 보는 사람이 설명하는 대로 폭탄을 해제하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