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앤 미 다운로드 (Joy and Me)

조이 앤 미 다운로드 링크 및 PC 버전을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 입니다. Joy and Me이란? wistarck님이 제작하여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공포 게임으로 높은 그래픽 퀄리티와 적절한 난이도 및 플레이 시간, 공포스러운 분위기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조이 앤 미?

갑자기 집에 장난감 모양의 귀신이 나타납니다. 집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지만 탈출할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어떻게 탈출할 것인지 주변을 살펴보며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이 악마는 당신을 쉽게 도망가도록 하지 않습니다.

조이 앤 미

조이 앤 미 다운로드

1. https://gamejolt.com/games/JAMBD/567717 링크를 클릭해 조이 앤 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Joy and me 다운로드

2 공식 사이트로 이동한 후 Download 버튼을 클릭한 후 5초 정도 기다리시면 joy-and-me-chapter.rar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Joy and me 실행 폴더

3. joy-and-me-chapter.rar 파일을 압축해제 한 후 Joy and me Chapter 1.exe 파일을 더블 클릭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압축해제 방법]

조이 앤 미 게임 플레이

4. 조이 앤 미를 실행하였다면 New Game을 클릭해 이 공포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Comment